2가지 자료로 힐계열 초기값 및 힐 증가량 도출하기

왠마왕2022.04.10 21:02조회 수 111추천 수 1댓글 13

    • 글자 크기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lovesunwhite&logNo=30076161849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suhhee1&logNo=50085115768

 

힐계열은 힐(1단계) 익힐(3단계) 그힐(5단계) 힐올(7단계) 풀힐(8단계) 네이쳐스 블레싱(5단계) 대충 6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증가구간은 9 12 15 18 19 20 21 22 23 24 25 그이후는 마법보너스 증가구간입니다.

 

힐량 초기값은 Int 8 을 기준으로 하면 힐 4 익힐 45 그힐 80 힐올 50 풀힐 155 블레싱 160 입니다.

Int 25 에서 평균 힐은 60 59 익힐 123 122 그힐 181 179  힐올 171 풀힐 287 287 블레싱 257 259 입니다.

 

2가지 자료를 통해 모든 힐계열에 만족하는 식은

초기값 + (4 + 마법단계) * 힐구간

이 식을 역으로 계산해서 나온 수치는 위에 빨간색으로 표시했습니다.

힐올은 그힐보다 비슷하거나 못하다고 알고 있어 추측값 넣어 봤습니다.

초기값은 최소 최대 구간값의 평균을 나타냅니다.

 

추천해주신 분들











    • 글자 크기
다크엘프 - 무기선택 (by Bawi) 3가지 실험자료로 마방0에서 375까지 캔슬확률 도출하기 (by 왠마왕)

댓글 달기

댓글 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237    ✅✴️✅신화서버2.0 반하자섭✅3개월지향✅✴️✅ 몰라나두 0
236 2m 37레벨 구간에서 장비 4강 무기6강하고 퀘만밀어도 죽는이유가 있나요ㅠ21 321짱구321 50
235 리니지 진짜 개꿀팁45 늑대짱고짱추 567
234 리니지 베놈 블레이즈 속성41 테스커 276
233 [리니지] 용기사 피어와 인트의 상관관계 실험39 테스커 223
232 [리니지] 베이스 스탯의 인트수치에 따른 마법 치명타의 효과 검증 테스트22 테스커 200
231 [리니지] 룸티스의 붉은빛 귀걸이 효과 검증 실험실28 테스커 200
230 [리니지 실험실] 블러드서커(블서)의 HP흡수 효과 검증 테스트19 테스커 157
229 구버전을 위한 오만41층 지도22 테스커 248
228 2000년대 리니지 보스 및 아이템 드랍내용27 테스커 690
227 리니지 라던 대법관들 나오는 장소 정보8 테스커 107
226 기사 or 다크엘프 분석 - 사냥효율19 Bawi 225
225 NPC.. 그것이 알고 싶다.14 Bawi 203
224 다크엘프 - 스텟 선택 (6현의법사편)8 Bawi 232
223 다크엘프 - 장비 선택12 Bawi 119
222 다크엘프 - 무기선택15 Bawi 169
2가지 자료로 힐계열 초기값 및 힐 증가량 도출하기13 왠마왕 111
220 3가지 실험자료로 마방0에서 375까지 캔슬확률 도출하기14 왠마왕 179
219 옛날 리니지 관련 정보 및 2.0 이하 구버전 드랍확률 팁16 왠마왕 1173
218 환술 3.63 3.8 버전 정석 스탯15 이태웅 286
이전 1 2 3 4 5 6 7 8 9 10... 12다음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