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젬]절대 미뤄선 안되는 코어강화

베베2019.12.31 19:22조회 수 8625댓글 9

  • 16
    • 글자 크기










코강을 힘들어하는 유저분들이 아직도 많은것 같아서 글을 좀 더 순화해 보려고 합니다.

 
(원래 있는 용어가 아니지만, 편의를 위해 사용하는 용어들에는 추가 표시를 해 둘테니 양해 바랍니다.)
 
일단 설명을 하기 전에 간단하게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코강을 왜 굳이 해야 하나요 ?
 
스킬의 최종데미지를 올려주기 때문에 반드시 가장 먼저, 또한 가장 효율적인 스펙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스공격시 데미지를 예로 들자면 보공이 200%인 사람이 30%의 보공이 추가로 주어졌을때,
 
100% ( 원래 자신의 데미지 ) + 200% ( 보스공격시 데미지 ) + 30% = 330 %로
 
원래 300%였을때보다 10%만큼 쌔졌기 때문에 (곱연산) , 최종데미지가 10%가 늘어났다고 할 수 있는데,
 
아시다 시피 보공은 30% 늘리기 위해 몇 억 ~ 몇 십억 을 써야하죠.
 
 
?? 코강은 최종 데미지가 120%가 늘어난다고 합니다.....? ?? ( 합적용 으로 최종데미지가 220%가 됩니다. )
 
?? ??... 
 
( 메이플스토리의 최종적으로 들어가는 평균 데미지의 계산식 )
 
최종데미지 끼리는 곱 적용이지만, 계산 하기전에 ( 1+ ~~% ) x ( 1+ ~~% ) 로 계산합니다.
 
즉, 최종데미지x최종데미지는 맞지만, 곱하기 전에 1에 %를 더해야합니다. 스탯창에 있는 최종데미지에 더하는것 X
 
예를들어서, 코강으로 64%의 데미지가 늘어난다면 ( 1+0.64 ) 를 한 다음, 다른 최종데미지들과 곱해줘야겠죠.
 
 
 
 
시작하겠습니다.
 
 
『설명 순서』         
 
강화코어 > 메인코어 > 스킬코어 > 코어칸 강화 > 코어 강화 효과 > V 코어 조각 > 코어 제작 모드 > ~중첩 ~코어 >사냥용 코어,보스용 코어 > 임시 코어 셋팅 > V 코어 조각 사용처 > 쓸만한 홀리심볼 > 글 정리 > 경험의 코어젬스톤,거울세계의 코어젬스톤 > 메르의 코강 완성본 ?
 
 
 
 
강화코어 : 1차,2차,3차,4차,하이퍼 등, 5차하기전에 배운 스킬들을 강화하는 코어.
 
25레벨까지 강화가능하고, 50레벨까지 중첩 가능하며, 코어칸 강화로 60레벨까지 강화가능하다.
 
1레벨당 최종데미지가 2%씩 상승한다. (4차,하이퍼 스킬 기준) 
 
1차스킬 : 7%씩 최종뎀 420%까지 증가
2차스킬 : 5%씩 최종뎀 300%까지 증가
3차스킬 : 3%씩 최종뎀 180%까지 증가
 
( 단, 다음 차수에서 이전차수 스킬을 강화해주면, 그 차수의 비율 적용 )
 
레전드리 스피어는 메르세데스의 4차 스킬인데,
 
패시브로 3차인 리프 토네이도를 강화 해 줬기 때문에,
 
리프토네이도는 3차임에도 불구하고, 강화코어 1 레벨당 최종데미지가 2%씩 상승합니다.
 
( 파이널 어택이 메인으로 있는 3스킬 유효 강화코어. )
 
메인코어 : 코어의 핵심(메인)이며, 메인스킬이 같은 코어끼리만 강화가 가능합니다.
 
파이널 어택,폭풍의 시,퀴버 카트리지 의 3가지 스킬들이 붙어있는 강화코어인데,
 
맨 위에 있는 스킬이 메인코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럼 왜 이 메인코어가 중요 하느냐, 메인코어가 같은 코어끼리는 중복해서 장착할수가 없습니다.
 
메인코어가 같은 코어 끼리는 서로 강화재료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코어 경험치 손실 x )
 
 
또한, 메인코어만 잘 뜬다면, 3줄코어가 뜰때까지 임시로 활용할수 있습니다. ( 2줄코어로 임시 활용 밑에서 설명추가)
 
3줄코어 : 강화코어의 각 코어중에 강화할 필요가 없는 코어가 있을수 있는데, 이중 3개의 스킬이 모두 유효한 코어 )
 
 
 
스킬코어 : 5차 스킬을 강화하는 코어. 일부 스킬은 이전차수의 스킬들과 연결되거나, 효과들이 연계된다.
 
또한 , 쿨 타임 중인 스킬코어는 장착 해제 할 수 없다. ( 최대 25레벨, 코어칸 강화로 30레벨까지 강화가능. )
 
스킬코어 또한 25레벨까지 강화가 가능하나, 강화코어랑 다른점은,
 
중첩을 할 필요가 없이 25레벨(30레벨)이 최대레벨입니다.
 
 
코어칸 강화 : 레벨업을 할 때 마다 V 매트릭스 슬롯을 강화할 수 있는데, 최대 5레벨까지 코어칸을 강화 할 수 있다.
 
참고로 코어칸은 200레벨 기준, 4칸 ( 기본이 4칸이다. ) 이 열리며, 5레벨마다 추가로 한칸씩 열린다.
 
( 즉, 210레벨이 되면 기본 4칸 , 5레벨마다 1칸씩 열리니, 총 6칸이 되겠지요. )
 
( 코어칸이 5렙씩 강화가 되어있는 모습 )
 
 
 
웬만해서는 맨 앞줄부터 5렙 단위로 강화해주면 됩니다.
 
원래 코어들은 레벨이 오를수록 코어젬스톤을 더 많이 필요로 하는데, 
 
코어칸 강화는 똑같이 1포인트만 소모하기 때문이죠.
 
 
 
 
코어 강화 효과 : 강화코어를 20레벨,40레벨 까지 강화를 할 때 마다 추가 효과가 생긴다.
 
( 이 때문에 보통 가장 효율적인 레벨은 20레벨이나 40레벨이다. )
 
돈이없으면 되는대로 올리면 되고, 돈이 있으면 50레벨까지 올리시면 됩니다. (2~4중첩으로 50레벨)
 
코어 칸 확장 : 5렙 단위로 새로운 코어 칸이 하나씩 열리게 되는데, 메소를 이용해서 미리 열 수 있다.
 
230레벨 전용칸을 구매했더라도 230레벨이 됐을때 추가로 코어칸이 열리지는 않는다.
 
말 그대로 미리 열기 위해 메소를 쓰는 것.
 
또, 225레벨에서 확장하는 비용보다, 229레벨에서 확장하는 비용이 더 싸다. (레벨 업 할수록 확장 비용 ↓ )
 
( 코어칸 확장 시스템 )
 
 
V 코어 조각 : 코어를 분해하면 나오는 조각. ( 코어 분해 설명 생략 )
 
 
코어 제작 모드 : V 코어 조각을 이용해, 강화,스킬 코어 를 제작할때 사용할수 있다. 
 
단, 필자는 강화코어 제작을 비 추천 합니다. ( 리부트는 잘 모르겠음 )
 
 
1. 강화코어의 비효율적인 가성비
 
2. 상향 평준화로 인한 원킬컷이 상당히 완화된점.  
 
3. 어떤식으로 강화를 해도 스킬코어보다 강화코어가 먼저 풀강이 됨.
 
 
이러한 이유들이 있는데
 
다른건 몰라도 제가 가장 강조하고 싶은건 2번입니다.
 
웬만한 사냥 헬 직업이 아니면 강화코어를 먼저 강화할 이유가 없으며
 
파프 4셋에 3무기류 공6퍼, 추옵 70급 방어구들에 9퍼 공10만 박혀있어도 아무리 못해도 투킬은 나고,
 
매일 우르스만 해도 될 만큼 템셋 난이도는 이전에 비해 상당히 낮아졌습니다.
 
또한 새로운 심볼 퀘스트 추가, 신규 하이퍼 스탯인 아케인포스, 길드 보너스 아케인포스, 이벤트 포스, 피시방 혜택 등등
 
하루만에 아케인포스 60을 넘기기가 매우 쉬워졌습니다. ( 안식의 에르다스 기준 )
 
직접 캐릭터를 키워 봤는데, 유니온이고 뭐고 아무것도 없었고, 템셋도 삐뚤었고, 이벤트링도 없었는데
 
헤이븐에선 3~4킬나던 캐릭터가, 여로에선 2킬이 났습니다.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여기서 메린이들이 봐야할 가장 중요한 내용 하나를 강조하고 가겠습니다.
 
 
코어젬스톤 제작 버튼은 메이플을 접을 때 사용하는 버튼입니다.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유효 코어가 많은 직업은 강화코어를 뽑을거면 코젬을 만드는게 낫다고 하시는데....... 맞는말이지만 비추천 합니다... )
 
 
 
이제 유저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용어인 ~중첩 ~코어 에 대해 설명을 드릴텐데요
 
보통 가장 많은 직업이 사용하는 방식인, 3중첩 6코어 로 먼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6개의 코어칸을 사용하며, (15+5) 짜리 코어를 3번 중첩하여 60레벨을 만든다는 뜻이죠.
                                              ㄴ ( 15레벨 강화코어를 코어칸 레벨 5인 코어칸에 끼운것. )
예를들어, 1,2,3,4,5,6 라는 스킬들이 있고, 모두 60레벨을 만들어야 한다면
 
123 , 213 , 312 와, 456 , 546 , 645 총 6개의 코어 칸을 사용해서
 
1번스킬 3번, 2번스킬 3번 .... 6번스킬을 각각 3번씩 중첩을 해서 총 6개의 스킬을 60레벨로 만드는것을, 3중6코 라고 합니다.
 
참고로 123 코어와 132 코어는 메인코어가 같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겠죠. 
 
 
나중엔 3중 6코를 2중 4코로 바꿀수 있는데,
 
(25+5) 짜리 코어를 2번 중첩해서 60레벨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코어칸 2칸이 여유가 생기게 됩니다.
 
( 6코어칸에서 4코어칸으로 바꿨기 때문 )
 
메이플을 갓 시작하신 분들은 ?? 코어칸이 그렇게나 필요한가? 싶으실수도 있는데
 
각 직업 게시판에 친절히 설명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니 자신의 직업이 코어칸이 널널한 직업이라 3중6코로 가는지,
 
코어강화가 너무 힘든 직업이라 뉴비도 2중4코로 작정하고 시작하는 직업인지 잘 물어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3중 6코 같은 경우엔 그 직업이 필요한 모든 코어를 장착한 코어강화의 최종형이죠.
 
여기서 중요한것 하나 짚고 가겠습니다.
 
바로 사냥용 코어와 보스용 코어를 분리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직업은, 강화 코어를 보스용 코어 와, 사냥용 코어로 나눌수 있기 때문이죠.
 
즉, 3중 3코 의 사냥기와 3중 3코의 보스기를 나누는 것입니다.
 
사냥중에 보스기를 강화해주는 코어를 장착 할 필요가 없고,
 
보스중에 사냥기를 강화해주는 코어를 장착 할 필요가 없지요.
 
 
 
보스전에서 고유 5차 3개, 공용 5차 2개는 거의 필수로 사용하기 때문에,
 
즉 최적 셋팅을 해서 스킬코어 5칸 + 보스용 코어 3칸 으로 줄여도
 
220레벨 정도는 되야 그 직업의 모든 스킬을 사용하여 보스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뉴비분들 220레벨은 무슨 210레벨도 버거우시죠 ? ( 코어칸 확장을 하셔도 좋습니다. )
 
 
 
바로, 임시 코어 셋팅 에 대해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사냥용 코어로 보스용 코어를 지원하는 방법.
 
 
사냥은 대충 원킬이 나는데 보스전이 너무 힘들어요!
 
코어 강화가 부족해서 보스용 코어를 3중 3코를 했음에도, 보스기를 60렙을 찍지 못했을때,
 
사냥용 코어가 메인인 코어를 임시로 보스용 코어처럼 사용할수 있다는거죠 ( 4중 4코 )
 
 
반대로 보스전이 널널한데 반해, 사냥원킬이 안나면 
 
거꾸로 응용하시면 됩니다.
 
단, 3중코어를 무리해서 임시코어를 만드시는건 비 추천 합니다.
 
 
임시 셋팅을 하지 않아도 쉬운 보스들도 많으며,
 
강화코어레벨이 너무 낮거나 해서 스킬코어나 특수코어가 더 효율적일땐 ( 보통은 5차전직한 직후 )
 
보조 스킬코어를 끼우기도 하기 때문에, ex : 쓸만한 샤프아이즈 , 쓸만한 컴뱃 오더스
 
못해도 카루타 이하의 보스를 잡으실땐 걱정 안 하셔도 되니 부담없이 레벨링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까지 꼭 코강을 빡세게 해야하나 싶으실수도 있는데,
 
보통 뉴비분들은 보스 패턴을 알아도 당하기가 쉽습니다.
 
단, 코어칸 3개만을 사용해서 60렙을 만들기는 버겁고,
 
위의 방법으로 사냥용 코어를 잠시 빌려오는 방식을 쓰시는게 좋습니다.
 
추천 (보스기) 코강 레벨은 추가효과가 생기는 40레벨입니다.
 
 
 
또한 최소컷이라는 개념은 숙련된 컨트롤의 유저가 집중해서 풀 타임을 소모해 잡을수 있다는 뜻이니,
 
최소컷 맞춰놓고 보스를 잡으시면 안되고 보통 최소컷 1.5~2배정도의 딜을 맞춰놓고 가셔야 합니다.
 
또한 메이플은 보스 패턴들의 즉사기 남발로 인해 보스 잡아서 얻는 비용보다
 
시간과 버프프리저 값이 더 아깝다고 느껴질 수가 있기 때문에, 딜은 최대한 안정적으로 높히시는게 좋습니다.
 
 
 
 
강화코어,스킬코어 강화 표. 코어 1개당 경험치는 동일하게 50이다. )
 
 
 
강화코어를 분해하면 V 코어 조각 10개가 생성되고, 스킬코어는 40개특수코어는 50개가 나오는데,
 
 
강화코어는 V 코어 조각 70개를 소모하고,
 
스킬코어는 V 코어 조각 140개를 소모합니다.
 
그리고 코어젬스톤을 10개정도 열었을때 스킬,특수 코어는 2~3개정도 나오는 반면,
 
강화코어는 잡코어를 포함해서 7~8개정도 나옵니다.
 
잡코어 : 강화 할 필요가 없는 코어 )
 
대충 얘기해보면 스킬코어는 3배나 안나오면서, 재료값은 2배나 듭니다.
 
6배정도 스킬코어가 가치있다는 소리죠 (대충)
 
즉, 코어젬스톤 가격이 개당 600만원이라 쳤을때
 
스킬코어 만들 V 코어 조각으로 강화코어를 만들면, 최대 3000만 메소씩 손해일수도 있습니다.
 
( 표현이 어눌 한 이유는 결국 코어젬스톤을 깠을 때 나오는 코어는 랜덤이기 때문입니다. )
 
 
 
즉 필요없는 코어들을 분해하고 나서 나온 V 코어 조각들을 어디에 사용해야 하느냐
 
 
여기있는 "강화 했을때 효과가 있는 5차 스킬"( 스킬코어 ) 들을 강화할때만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 컴뱃오더스는 4차 스킬만 강화 해 주는 스킬로, 쓸만한 샤프아이즈 는 강화해 주지 않습니다. )
 
 
또한 쓸컴뱃 , 쓸샾 등은 1레벨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단, 쓸만한 홀리심볼은 강화시 드랍률과 경험치%가 상승하므로,
 
메이플을 계속 할 유저들에게는 비숍을 제외하고 필수입니다.
 
 
글을 정리하겠습니다.
 
1. 갈갈이 한 코어들은 스킬코어를 만드는데 사용한다.
 
( 모든 스킬코어를 풀강 하실거면 레벨은 비슷하게 올리는게 좋습니다. 딜 점유율이 높은 순서대로 강화해서 5렙단위로 레벨을 맞추시는거 추천 )
 
2보스용 코어와 사냥용 코어를 분리 할 수 있으면 하는것이 좋다.
 
3. 4 카룻 세트와 보장셋 (기본적인 템셋) + 이벤트 반지를 둘둘 하고, 벌리는 모든 메소는 코강에 투자 한다.
 
앱솔랩스 세트는 못해도 강화코어 기준 40레벨은 맞추고 준비하는것을 추천.
 
4. 메린이들은 무리하게 2중 4코를 하려고 하면 안되고, 3중3코(보스용) 과 3중3코(사냥용) 코어를 강화하다가,
 
레벨이 뒤쳐진 하나를 포기하고 2중 4코로 넘어가면 된다. ( ex : 20렙 짜리 2개 + 10렙짜리 1개 등 )
 
저는 15레벨 3개를 맞추는걸 추천드리는데, (15+5) + (15+5) + (15+5) 이런식으로 60레벨을 맞출수있음.
 
[ 더일찍 맞춰지면 3번째건 강화 중단 ex : (17+5) + (16+5) + (12+5) ]
 
 
나중에 (20+5) + 20 + (12+3) 이런식으로 사용하게 되면 남은 코어 칸 강화 효과를 스킬코어에 꽂아줄 수 있기 때문.
 
또한, 이벤트 코인샵을 고려해서 진짜 모든 돈을 코어젬스톤 사용하는데에 사용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5. 200레벨이 되면 하이퍼스탯을 10만~1000만 메소를 사용하여 초기화 하고,
 
아케인포스>데미지>크확>크뎀>공격력>주스탯 순으로 찍고, ( 10레벨 까지 올린다 )
 
몬파 익스트림 레드,전설 영웅 비약,링크,유니온,길드,펫 세트,이유식,길축,우르스 뿌리기 등으로 원킬컷을 낮춘다.
 
( 전설의 영웅 비약 시골섭 에서도 2시간 기준, 100만메소 안으로 구할 수 있다. )
 
 
6코어 칸 강화에 무슨 코어부터 우선으로 둬야하나요 ?
 
강화코어부터 둬야합니다. 모든 보스에서 ( 고위보스 제외 ) 5차 점유율이 더 높게 나오는 경우는 잘 없습니다.
 
 
 
 
부록 경험의 코어젬스톤
 
스파이더 인 미러 , 거울세계의 코어 젬스톤 , RISE 코인샵에 판매중인 경험의 코어 젬스톤
 
 
경험의 코어젬스톤은 강화 코어나 스킬 코어에 경험치를 고정 150을 줄수있는 아이템입니다.
 
즉 스킬코어에 주는것이 가성비가 좋겠죠. 
 
그러나 V 매트릭스 에서 만들수 없는 스킬코어가 있는데, 바로 스파이더 인 미러 코어 입니다.
                                                         ( 235 레벨 때 지급되는 공용 5차 )
 
 
계산법 : 코어젬스톤 600만 기준, 10개를 뽑았을때 3개빼고 강화코어가 나온다고 가정,
 
100개를 깠을때, 잡코어 (50%기준) 35개, 스킬코어 30개가 나오므로, 100개당 32.5개의 스킬코어를 만들수있음.
 
100/32.5 는 3 정도이므로, 스킬코어의 가치는 대략 1800만 메소. 
 
그렇다면, 거울세계의 코어 젬스톤 가격이 코어젬스톤 가격의 3배 보다 싸다면,
 
스파이더 인 미러는 거울세계의 코어젬스톤을 통해 강화하는것이 나을수도 있습니다.
( 실제로는 잡코어 확률이 저리 높지 않음 )
 
즉 거울세계의 코어젬스톤 가격이 2000만 메소 이하 이면 경험의 코어젬스톤은 스킬코어에 넣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막막하실 분들을 위해 코어강화를 끝까지 다 하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 250레벨 +1칸 추가 확장 메르세데스 기준 )
 
 
강화코어가 2중4코로 되어있고, 스킬코어도 강화코어도 5 코어칸 강화 효과를 다 적용 받고 있으며,
 
코어칸이 남기 때문에 쓸컴뱃,쓸샾을 넣어놓고 강화가 필수가 아닌 스킬코어들은 강화를 안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또한, 필요할땐 로프 커넥트나 쓸만한 윈드부스터를 스위칭 할 수 있겠죠.
 
그리고 저는 에르다 노바를 강화하지 않았는데 여러분들은 꼭 하시기 바랍니다 ㅜㅜ..
 
 
 
 
 
이번엔.... 이 글을 보고 코강을 아직도 이해 못하시거나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부족한 내용 지적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수정이 잦아져서 이상한 부분이 보이면 말씀좀 해주세요 ㅜㅜ 감사합니다.
출처 : 
 
 
 
 
 
 
 
 
 
 
 
 
 
 
 
 
 
 
 
 
 
 
 
 
 
 
 
 
 
 
 
 
 
 
 
 
 
 
 
 
 
 
 
 
 
 
 
 
 
 
 
 
 
 
 
 
 
 
 
 
 
 
 
 
 
 
 
 
 
 
 
 
 
 
 
 
 
 
 
 
 
 
 
 
 
 
 
 
 
 
 
 
 
 
 
 
 
 
 
 
 
 
 
 
 
 
 
 
 
 
 
 
 
 
 
 
 
 
 
 
 
 
 
 
 
 
 
 
 
 
 
 
 
 
 
 
 
 
 
 










  • 16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9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1282 (미라클대비) 큐브 싸게 사는법6 베베 152
1281 (수정) 유니온 8000용 템셋팅 기록판7 베베 159
1280 (스압) 메이플 유저들이 사용하는 줄임말/용어 총정리 (2019.01.25 수정)7 wwww 2778
1279 (움짤多)팬텀 기본유틸 활용 미세팁6 베베 169
1278 [1.2.65] NPC 코드 정리(대사포함)4 마그마버터 2710
1277 [1.2.65] 기타 아이템 코드 정리6 마그마버터 1508
1276 [1.2.65] 맵 코드 정리8 마그마버터 2132
1275 [1.2.65] 설치 코드 정리4 마그마버터 515
1274 [1.2.65] 장비 아이템 코드 정리4 마그마버터 8689
1273 [1.2.65] 주문서 드랍 몬스터6 마그마버터 423
1272 [1.2.65] 직업 선택시 도움될 한줄 요약7 마그마버터 2080
1271 [1.2.65] 캐시 코드 정리5 마그마버터 1268
1270 [1.2.65~1.2.95] 업데이트 패치노트 정리3 마그마버터 866
1269 [1.2.95] 듀얼블레이드 스킬트리 공략4 마그마버터 2598
1268 [1.2.95] 모험가 계열 스킬포인트 공략3 마그마버터 381
1267 [1.2.95] 시그너스 계열 스킬트리 공략4 마그마버터 510
1266 [1.2.95] 아란 스킬트리 공략5 마그마버터 401
1265 [No.17] 메이플 장비 아이템의 역사 (빅뱅 전)18 디아블로미오 935
1264 [RISE] 명예의 결투장 미세팁6 베베 65
1263 [메린이 필독] 현실적인 뉴비 육성 팁7 베베 466
이전 1 2 3 4 5 6 7 8 9 10... 65다음
첨부 (16)
i15775420417.png
20.1KB / Download 0
">
i13755723873.png
52.8KB / Download 0
">
i13628578251.jpg
26.0KB / Download 0
">
i15090732551.jpg
85.6KB / Download 0
">
i14046576675.png
2.3KB / Download 0
">
i14014669516.jpg
17.5KB / Download 0
">
i13397192158.png
131.9KB / Download 0
">
i14599626518.jpg
34.4KB / Download 0
">
i15928850276.png
19.8KB / Download 0
">
i14560564507.png
105.6KB / Download 0
">
i13702956786.png
124.7KB / Download 0
">
i15738428273.png
53.4KB / Download 0
">
i14077497206.png
26.1KB / Download 0
">
i15061695025.jpg
139.4KB / Download 0
">
i14154655397.png
92.2KB / Download 0
">
i15210194195.png
162.4KB / Download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