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메이플 궁수 스킬!

도로시12024.08.27 22:25조회 수 2댓글 0

  • 24
    • 글자 크기










순정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차 아처

 


 

아마존의 축복

마스터 레벨: 16

타입: 패시브

스킬 설명:

명중률을 증가시켜 준다.

레벨 1: 명중률 +1

레벨 2: 명중률 +2

레벨 3: 명중률 +3

레벨 4: 명중률 +4

레벨 5: 명중률 +5

레벨 6: 명중률 +6

레벨 7: 명중률 +7

레벨 8: 명중률 +8

레벨 9: 명중률 +9

레벨 10: 명중률 +10

레벨 11: 명중률 +11

레벨 12: 명중률 +12

레벨 13: 명중률 +13

레벨 14: 명중률 +14

레벨 15: 명중률 +15

레벨 16: 명중률 +16

아마존의 눈

마스터 레벨: 8

타입: 패시브

필요한 조건: 아마존의 축복 레벨 3

스킬 설명: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를 늘려준다.

레벨 1: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15

레벨 2: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30

레벨 3: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45

레벨 4: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60

레벨 5: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75

레벨 6: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90

레벨 7: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105

레벨 8: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120

크리티컬 샷

마스터 레벨: 20

타입: 패시브

스킬 설명:

일정 확률로 크리티컬 공격이 가능해진다.

레벨 1: 12%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05%

레벨 2: 14%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10%

레벨 3: 16%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15%

레벨 4: 18%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20%

레벨 5: 20%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25%

레벨 6: 22%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30%

레벨 7: 24%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35%

레벨 8: 26%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40%

레벨 9: 28%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45%

레벨 10: 30%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50%

레벨 11: 31%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55%

레벨 12: 32%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60%

레벨 13: 33%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65%

레벨 14: 34%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70%

레벨 15: 35%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75%

레벨 16: 36%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80%

레벨 17: 37%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85%

레벨 18: 38%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90%

레벨 19: 39%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195%

레벨 20: 40% 의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200%

포커스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아마존의 축복 레벨 3

스킬 설명:

집중하여 일정 시간동안 명중률과 회피율을 상승시킨다.

레벨 1: MP -8; 명중률 +1 ,회피율 +1 70 초 지속

레벨 2: MP -8; 명중률 +2 ,회피율 +2 80 초 지속

레벨 3: MP -8; 명중률 +3 ,회피율 +3 90 초 지속

레벨 4: MP -8; 명중률 +4 ,회피율 +4 100 초 지속

레벨 5: MP -8; 명중률 +5 ,회피율 +5 110 초 지속

레벨 6: MP -10; 명중률 +6 ,회피율 +6 130 초 지속

레벨 7: MP -10; 명중률 +7 ,회피율 +7 140 초 지속

레벨 8: MP -10; 명중률 +8 ,회피율 +8 150 초 지속

레벨 9: MP -10; 명중률 +9 ,회피율 +9 160 초 지속

레벨 10: MP -10; 명중률 +10 ,회피율 +10 170 초 지속

레벨 11: MP -13; 명중률 +11 ,회피율 +11 195 초 지속

레벨 12: MP -13; 명중률 +12 ,회피율 +12 205 초 지속

레벨 13: MP -13; 명중률 +13 ,회피율 +13 215 초 지속

레벨 14: MP -13; 명중률 +14 ,회피율 +14 225 초 지속

레벨 15: MP -13; 명중률 +15 ,회피율 +15 235 초 지속

레벨 16: MP -16; 명중률 +16 ,회피율 +16 260 초 지속

레벨 17: MP -16; 명중률 +17 ,회피율 +17 270 초 지속

레벨 18: MP -16; 명중률 +18 ,회피율 +18 280 초 지속

레벨 19: MP -16; 명중률 +19 ,회피율 +19 290 초 지속

레벨 20: MP -16; 명중률 +20 ,회피율 +20 300 초 지속

더블 샷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에로우 블로우 레벨 1

스킬 설명:

두개의 화살을 소비하여 두 번 적을 공격한다.

레벨 1: MP -8; 데미지 76% x 2

레벨 2: MP -8; 데미지 78% x 2

레벨 3: MP -8; 데미지 80% x 2

레벨 4: MP -8; 데미지 82% x 2

레벨 5: MP -9; 데미지 86% x 2

레벨 6: MP -9; 데미지 88% x 2

레벨 7: MP -9; 데미지 90% x 2

레벨 8: MP -10; 데미지 94% x 2

레벨 9: MP -10; 데미지 96% x 2

레벨 10: MP -11; 데미지 100% x 2

레벨 11: MP -11; 데미지 102% x 2

레벨 12: MP -12; 데미지 106% x 2

레벨 13: MP -12; 데미지 108% x 2

레벨 14: MP -13; 데미지 112% x 2

레벨 15: MP -13; 데미지 114% x 2

레벨 16: MP -14; 데미지 118% x 2

레벨 17: MP -14; 데미지 120% x 2

레벨 18: MP -15; 데미지 124% x 2

레벨 19: MP -15; 데미지 126% x 2

레벨 20: MP -16; 데미지 130% x 2

에로우 블로우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강하게 화살을 발사한다. 평소보다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다.

레벨 1: MP -6; 데미지 141%

레벨 2: MP -6; 데미지 146%

레벨 3: MP -6; 데미지 151%

레벨 4: MP -6; 데미지 156%

레벨 5: MP -7; 데미지 164%

레벨 6: MP -7; 데미지 169%

레벨 7: MP -7; 데미지 174%

레벨 8: MP -8; 데미지 182%

레벨 9: MP -8; 데미지 187%

레벨 10: MP -9; 데미지 195%

레벨 11: MP -9; 데미지 200%

레벨 12: MP -10; 데미지 208%

레벨 13: MP -10; 데미지 213%

레벨 14: MP -11; 데미지 221%

레벨 15: MP -11; 데미지 226%

레벨 16: MP -12; 데미지 234%

레벨 17: MP -12; 데미지 239%

레벨 18: MP -13; 데미지 247%

레벨 19: MP -13; 데미지 252%

레벨 20: MP -14; 데미지 260%

 

 


 

2차 헌터

 


 

보우 마스터리

마스터 레벨: 20

타입: 패시브

스킬 설명: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명중률을 상승시킨다. 반드시 이 기술은 활을 들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

레벨 1: +15%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1 명중률

레벨 2: +15%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2 명중률

레벨 3: +20%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3 명중률

레벨 4: +20%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4 명중률

레벨 5: +25%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5 명중률

레벨 6: +25%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6 명중률

레벨 7: +30%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7 명중률

레벨 8: +30%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8 명중률

레벨 9: +35%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9 명중률

레벨 10: +35%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10 명중률

레벨 11: +40%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11 명중률

레벨 12: +40%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12 명중률

레벨 13: +45%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13 명중률

레벨 14: +45%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14 명중률

레벨 15: +50%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15 명중률

레벨 16: +50%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16 명중률

레벨 17: +55%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17 명중률

레벨 18: +55%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18 명중률

레벨 19: +60%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19 명중률

레벨 20: +60%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 +20 명중률

파이널 어택 : 활

마스터 레벨: 30

타입: 패시브

필요한 조건: 보우 마스터리 레벨 3

스킬 설명:

일정 확률로 공격스킬이 사용된 후 연속 공격이 발동된다. 다만 활을 들었을 경우에만 발동된다.

레벨 1: 2%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05%

레벨 2: 4%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10%

레벨 3: 6%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15%

레벨 4: 8%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20%

레벨 5: 10%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25%

레벨 6: 12%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30%

레벨 7: 14%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35%

레벨 8: 16%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40%

레벨 9: 18%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45%

레벨 10: 20%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50%

레벨 11: 22%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55%

레벨 12: 24%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60%

레벨 13: 26%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65%

레벨 14: 28%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70%

레벨 15: 30%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75%

레벨 16: 32%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80%

레벨 17: 34%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85%

레벨 18: 36%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90%

레벨 19: 38%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95%

레벨 20: 40%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00%

레벨 21: 42%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05%

레벨 22: 44%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10%

레벨 23: 46%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15%

레벨 24: 48%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20%

레벨 25: 50%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25%

레벨 26: 52%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30%

레벨 27: 54%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35%

레벨 28: 56%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40%

레벨 29: 58%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45%

레벨 30: 60%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50%

보우 부스터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보우 마스터리 레벨 5

스킬 설명:

HP, MP를 소비하여 일정 시간동안 활의 공격 속도를 한 단계 상승시킨다. 활을 들었을 경우에만 발동이 가능하다.

레벨 1: HP -29, MP -29; 10 초 지속

레벨 2: HP -28, MP -28; 20 초 지속

레벨 3: HP -27, MP -27; 30 초 지속

레벨 4: HP -26, MP -26; 40 초 지속

레벨 5: HP -25, MP -25; 50 초 지속

레벨 6: HP -24, MP -24; 60 초 지속

레벨 7: HP -23, MP -23; 70 초 지속

레벨 8: HP -22, MP -22; 80 초 지속

레벨 9: HP -21, MP -21; 90 초 지속

레벨 10: HP -20, MP -20; 100 초 지속

레벨 11: HP -19, MP -19; 110 초 지속

레벨 12: HP -18, MP -18; 120 초 지속

레벨 13: HP -17, MP -17; 130 초 지속

레벨 14: HP -16, MP -16; 140 초 지속

레벨 15: HP -15, MP -15; 150 초 지속

레벨 16: HP -14, MP -14; 160 초 지속

레벨 17: HP -13, MP -13; 170 초 지속

레벨 18: HP -12, MP -12; 180 초 지속

레벨 19: HP -11, MP -11; 190 초 지속

레벨 20: HP -10, MP-10; 200 초 지속

파워 넉백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활을 휘둘렀을 경우 적을 더 크게 뒤로 밀 수 있는 확률을 증가시킨다. 더불어 레벨이 올라갈수록 한 번에 밀 수 있는 적의 수가 증가한다.

레벨 1: MP -8; 넉백 확률 +32%, 데미지 105%, 2 명 넉백

레벨 2: MP -8; 넉백 확률 +34%, 데미지 110%, 2 명 넉백

레벨 3: MP -8; 넉백 확률 +36%, 데미지 115%, 2 명 넉백

레벨 4: MP -8; 넉백 확률 +38%, 데미지 120%, 2 명 넉백

레벨 5: MP -8; 넉백 확률 +40%, 데미지 125%, 2 명 넉백

레벨 6: MP -8; 넉백 확률 +42%, 데미지 130%, 3 명 넉백

레벨 7: MP -8; 넉백 확률 +44%, 데미지 135%, 3 명 넉백

레벨 8: MP -8; 넉백 확률 +46%, 데미지 140%, 3 명 넉백

레벨 9: MP -8; 넉백 확률 +48%, 데미지 145%, 3 명 넉백

레벨 10: MP -8; 넉백 확률 +50%, 데미지 145%, 3 명 넉백

레벨 11: MP -15; 넉백 확률 +52%, 데미지 155%, 4 명 넉백

레벨 12: MP -15; 넉백 확률 +54%, 데미지 160%, 4 명 넉백

레벨 13: MP -15; 넉백 확률 +56%, 데미지 165%, 4 명 넉백

레벨 14: MP -15; 넉백 확률 +58%, 데미지 170%, 4 명 넉백

레벨 15: MP -15; 넉백 확률 +50%, 데미지 175%, 4 명 넉백

레벨 16: MP -15; 넉백 확률 +62%, 데미지 180%, 5 명 넉백

레벨 17: MP -15; 넉백 확률 +64%, 데미지 185%, 5 명 넉백

레벨 18: MP -15; 넉백 확률 +66%, 데미지 190%, 5 명 넉백

레벨 19: MP -15; 넉백 확률 +68%, 데미지 195%, 5 명 넉백

레벨 20: MP -15; 넉백 확률 +70%, 데미지 200%, 6 명 넉백

소울 에로우 : 활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보우 부스터 레벨 5

스킬 설명:

일정 시간동안 활 전용 화살을 소비하지 않고도 활을 쏠 수 있다. 활을 들고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다.

레벨 1: MP -15; 30 초 지속

레벨 2: MP -15; 60 초 지속

레벨 3: MP -15; 90 초 지속

레벨 4: MP -15; 120 초 지속

레벨 5: MP -15; 150 초 지속

레벨 6: MP -15; 180 초 지속

레벨 7: MP -15; 210 초 지속

레벨 8: MP -15; 240 초 지속

레벨 9: MP -15; 270 초 지속

레벨 10: MP -15; 300 초 지속

레벨 11: MP -20; 330 초 지속

레벨 12: MP -20; 360 초 지속

레벨 13: MP -20; 390 초 지속

레벨 14: MP -20; 420 초 지속

레벨 15: MP -20; 450 초 지속

레벨 16: MP -20; 480 초 지속

레벨 17: MP -20; 510 초 지속

레벨 18: MP -20; 540 초 지속

레벨 19: MP -20; 570 초 지속

레벨 20: MP -20; 600 초 지속

에로우 봄 : 활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폭탄이 장찬된 화살을 쏘아 명중할 경우 적에게서 폭탄이 터져 주변에 있는 적이 일정 확률로 기절한다. 6명 이상의 적은 공격할 수 없다.

레벨 1: MP -14; 스턴 확률 31%, 데미지 52%

레벨 2: MP -14; 스턴 확률 32%, 데미지 55%

레벨 3: MP -14; 스턴 확률 33%, 데미지 58%

레벨 4: MP -14; 스턴 확률 34%, 데미지 61%

레벨 5: MP -14; 스턴 확률 35%, 데미지 64%

레벨 6: MP -14; 스턴 확률 36%, 데미지 67%

레벨 7: MP -14; 스턴 확률 37%, 데미지 70%

레벨 8: MP -14; 스턴 확률 38%, 데미지 73%

레벨 9: MP -14; 스턴 확률 39%, 데미지 76%

레벨 10: MP -14; 스턴 확률 40%, 데미지 76%

레벨 11: MP -14; 스턴 확률 41%, 데미지 82%

레벨 12: MP -14; 스턴 확률 42%, 데미지 85%

레벨 13: MP -14; 스턴 확률 43%, 데미지 88%

레벨 14: MP -14; 스턴 확률 44%, 데미지 90%

레벨 15: MP -14; 스턴 확률 45%, 데미지 93%

레벨 16: MP -28; 스턴 확률 46%, 데미지 95%

레벨 17: MP -28; 스턴 확률 47%, 데미지 98%

레벨 18: MP -28; 스턴 확률 48%, 데미지 100%

레벨 19: MP -28; 스턴 확률 49%, 데미지 103%

레벨 20: MP -28; 스턴 확률 50%, 데미지 105%

레벨 21: MP -28; 스턴 확률 51%, 데미지 108%

레벨 22: MP -28; 스턴 확률 52%, 데미지 110%

레벨 23: MP -28; 스턴 확률 53%, 데미지 113%

레벨 24: MP -28; 스턴 확률 54%, 데미지 115%

레벨 25: MP -28; 스턴 확률 55%, 데미지 118%

레벨 26: MP -28; 스턴 확률 56%, 데미지 120%

레벨 27: MP -28; 스턴 확률 57%, 데미지 123%

레벨 28: MP -28; 스턴 확률 58%, 데미지 125%

레벨 29: MP -28; 스턴 확률 59%, 데미지 128%

레벨 30: MP -28; 스턴 확률 60%, 데미지 130%

 


 

3차 레인저

 

 

 


 

쓰러스트

마스터 레벨: 20

타입: 패시브

스킬 설명:

이동속도를 증가시켜 준다.

레벨 1: 이동속도 +2

레벨 2: 이동속도 +4

레벨 3: 이동속도 +6

레벨 4: 이동속도 +8

레벨 5: 이동속도 +10

레벨 6: 이동속도 +12

레벨 7: 이동속도 +14

레벨 8: 이동속도 +16

레벨 9: 이동속도 +18

레벨 10: 이동속도 +20

레벨 11: 이동속도 +21

레벨 12: 이동속도 +22

레벨 13: 이동속도 +23

레벨 14: 이동속도 +24

레벨 15: 이동속도 +25

레벨 16: 이동속도 +26

레벨 17: 이동속도 +27

레벨 18: 이동속도 +28

레벨 19: 이동속도 +29

레벨 20: 이동속도 +30

모탈 블로우

마스터 레벨: 20

타입: 패시브

스킬 설명:

일정 확률로 적이 매우 가까이 근접했을 때에도 활을 쏠 수 있게 된다. 때로는 적을 일격에 즉사시키기도 한다.

레벨 1: 32% 확률로 발동, 데미지 110%; 적의 HP가 20% 이하일 때 1% 확률로 즉사

레벨 2: 34% 확률로 발동, 데미지 120%; 적의 HP가 23% 이하일 때 1% 확률로 즉사

레벨 3: 36% 확률로 발동, 데미지 130%; 적의 HP가 23% 이하일 때 2% 확률로 즉사

레벨 4: 38% 확률로 발동, 데미지 140%; 적의 HP가 26% 이하일 때 2% 확률로 즉사

레벨 5: 40% 확률로 발동, 데미지 150%; 적의 HP가 26% 이하일 때 3% 확률로 즉사

레벨 6: 42% 확률로 발동, 데미지 160%; 적의 HP가 29% 이하일 때 3% 확률로 즉사

레벨 7: 44% 확률로 발동, 데미지 170%; 적의 HP가 29% 이하일 때 4% 확률로 즉사

레벨 8: 46% 확률로 발동, 데미지 180%; 적의 HP가 32% 이하일 때 4% 확률로 즉사

레벨 9: 48% 확률로 발동, 데미지 190%; 적의 HP가 32% 이하일 때 5% 확률로 즉사

레벨 10: 50% 확률로 발동, 데미지 200%; 적의 HP가 35% 이하일 때 5% 확률로 즉사

레벨 11: 52% 확률로 발동, 데미지 205%; 적의 HP가 35% 이하일 때 6% 확률로 즉사

레벨 12: 54% 확률로 발동, 데미지 210%; 적의 HP가 38% 이하일 때 6% 확률로 즉사

레벨 13: 56% 확률로 발동, 데미지 215%; 적의 HP가 38% 이하일 때 7% 확률로 즉사

레벨 14: 58% 확률로 발동, 데미지 220%; 적의 HP가 41% 이하일 때 7% 확률로 즉사

레벨 15: 60% 확률로 발동, 데미지 225%; 적의 HP가 41% 이하일 때 8% 확률로 즉사

레벨 16: 62% 확률로 발동, 데미지 230%; 적의 HP가 44% 이하일 때 8% 확률로 즉사

레벨 17: 64% 확률로 발동, 데미지 235%; 적의 HP가 44% 이하일 때 9% 확률로 즉사

레벨 18: 66% 확률로 발동, 데미지 240%; 적의 HP가 47% 이하일 때 9% 확률로 즉사

레벨 19: 68% 확률로 발동, 데미지 245%; 적의 HP가 47% 이하일 때 10% 확률로 즉사

레벨 20: 70% 확률로 발동, 데미지 250%; 적의 HP가 50% 이하일 때 10% 확률로 즉사

퍼펫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일정 시간동안 퍼펫(자신의 분신)을 소환해 낸다. 퍼펫이 있는 동안 몬스터들은 자신이 아닌 퍼펫을 공격하게 된다.

레벨 1: MP -23; 체력이 500 인 분신 소환, 5 초 지속

레벨 2: MP -23; 체력이 600 인 분신 소환, 5 초 지속

레벨 3: MP -23; 체력이 700 인 분신 소환, 10 초 지속

레벨 4: MP -23; 체력이 800 인 분신 소환, 10 초 지속

레벨 5: MP -23; 체력이 900 인 분신 소환, 10 초 지속

레벨 6: MP -26; 체력이 1000 인 분신 소환, 20 초 지속

레벨 7: MP -26; 체력이 1200 인 분신 소환, 20 초 지속

레벨 8: MP -26; 체력이 1400 인 분신 소환, 20 초 지속

레벨 9: MP -26; 체력이 1600 인 분신 소환, 30 초 지속

레벨 10: MP -26; 체력이 1800 인 분신 소환, 30 초 지속

레벨 11: MP -29; 체력이 2000 인 분신 소환, 30 초 지속

레벨 12: MP -29; 체력이 2400 인 분신 소환, 40 초 지속

레벨 13: MP -29; 체력이 2800 인 분신 소환, 40 초 지속

레벨 14: MP -29; 체력이 3200 인 분신 소환, 40 초 지속

레벨 15: MP -29; 체력이 3600 인 분신 소환, 50 초 지속

레벨 16: MP -32; 체력이 4000 인 분신 소환, 50 초 지속

레벨 17: MP -32; 체력이 4500 인 분신 소환, 50 초 지속

레벨 18: MP -32; 체력이 5000 인 분신 소환, 60 초 지속

레벨 19: MP -32; 체력이 5500 인 분신 소환, 60 초 지속

레벨 20: MP -32; 체력이 6000 인 분신 소환, 60 초 지속

파이어 샷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화염 속성의 화살로 6마리 이하의 적 다수를 공격한다. 활을 장비하고 있을 때만 사용이 가능하다.

레벨 1: MP -20; 데미지 50%

레벨 2: MP -20; 데미지 55%

레벨 3: MP -20; 데미지 60%

레벨 4: MP -20; 데미지 65%

레벨 5: MP -20; 데미지 70%

레벨 6: MP -20; 데미지 75%

레벨 7: MP -20; 데미지 80%

레벨 8: MP -20; 데미지 85%

레벨 9: MP -20; 데미지 90%

레벨 10: MP -20; 데미지 95%

레벨 11: MP -25; 데미지 100%

레벨 12: MP -25; 데미지 103%

레벨 13: MP -25; 데미지 106%

레벨 14: MP -25; 데미지 109%

레벨 15: MP -25; 데미지 112%

레벨 16: MP -25; 데미지 115%

레벨 17: MP -25; 데미지 118%

레벨 18: MP -25; 데미지 121%

레벨 19: MP -25; 데미지 124%

레벨 20: MP -25; 데미지 127%

레벨 21: MP -30; 데미지 130%

레벨 22: MP -30; 데미지 133%

레벨 23: MP -30; 데미지 136%

레벨 24: MP -30; 데미지 139%

레벨 25: MP -30; 데미지 142%

레벨 26: MP -30; 데미지 144%

레벨 27: MP -30; 데미지 146%

레벨 28: MP -30; 데미지 148%

레벨 29: MP -30; 데미지 149%

레벨 30: MP -30; 데미지 150%

에로우 레인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모탈 블로우 레벨 5
스킬 설명:

하늘로 여러 발의 화살을 쏘아올려 주변의 적 여러 마리를 공격한다. 6마리 이상은 공격할 수 없으며 활을 장비하고 있을 때만 사용이 가능하다.

레벨 1: MP -18; 데미지 60%
레벨 2: MP -18; 데미지 65%
레벨 3: MP -18; 데미지 70%
레벨 4: MP -18; 데미지 75%
레벨 5: MP -18; 데미지 80%
레벨 6: MP -18; 데미지 85%
레벨 7: MP -18; 데미지 90%
레벨 8: MP -18; 데미지 95%
레벨 9: MP -18; 데미지 100%
레벨 10: MP -18; 데미지 105%
레벨 11: MP -23; 데미지 110%
레벨 12: MP -23; 데미지 113%
레벨 13: MP -23; 데미지 116%
레벨 14: MP -23; 데미지 119%
레벨 15: MP -23; 데미지 122%
레벨 16: MP -23; 데미지 125%
레벨 17: MP -23; 데미지 128%
레벨 18: MP -23; 데미지 131%
레벨 19: MP -23; 데미지 134%
레벨 20: MP -23; 데미지 137%
레벨 21: MP -28; 데미지 140%
레벨 22: MP -28; 데미지 143%
레벨 23: MP -28; 데미지 146%
레벨 24: MP -28; 데미지 149%
레벨 25: MP -28; 데미지 152%
레벨 26: MP -28; 데미지 154%
레벨 27: MP -28; 데미지 156%
레벨 28: MP -28; 데미지 158%
레벨 29: MP -28; 데미지 159%
레벨 30: MP -28; 데미지 160%

실버 호크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퍼펫 레벨 5

스킬 설명:

은빛의 매를 소환한다. 매는 일정 시간동안 자신의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근처의 몬스터를 공격한다.

(소환의 돌 1개 소비)

레벨 1: MP -32; 43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03 초 지속; 50% 확률로 스턴

레벨 2: MP -34; 4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06 초 지속; 53% 확률로 스턴

레벨 3: MP -36; 49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09 초 지속; 56% 확률로 스턴

레벨 4: MP -38; 5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12 초 지속; 59% 확률로 스턴

레벨 5: MP -40; 55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15 초 지속; 62% 확률로 스턴

레벨 6: MP -42; 5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18 초 지속; 65% 확률로 스턴

레벨 7: MP -44; 61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21 초 지속; 68% 확률로 스턴

레벨 8: MP -46; 6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24 초 지속; 71% 확률로 스턴

레벨 9: MP -48; 67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27 초 지속; 74% 확률로 스턴

레벨 10: MP -50; 7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30 초 지속; 77% 확률로 스턴

레벨 11: MP -52; 7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33 초 지속; 80% 확률로 스턴

레벨 12: MP -54; 7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36 초 지속; 82% 확률로 스턴

레벨 13: MP -56; 7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39 초 지속; 84% 확률로 스턴

레벨 14: MP -58; 7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42 초 지속; 86% 확률로 스턴

레벨 15: MP -60; 8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45 초 지속; 88% 확률로 스턴

레벨 16: MP -62; 8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48 초 지속; 90% 확률로 스턴

레벨 17: MP -64; 8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51 초 지속; 91% 확률로 스턴

레벨 18: MP -66; 8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54 초 지속; 92% 확률로 스턴

레벨 19: MP -68; 8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57 초 지속; 93% 확률로 스턴

레벨 20: MP -70; 9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60 초 지속; 94% 확률로 스턴

레벨 21: MP -71; 91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62 초 지속; 95% 확률로 스턴

레벨 22: MP -72; 9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64 초 지속; 95% 확률로 스턴

레벨 23: MP -73; 93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66 초 지속; 96% 확률로 스턴

레벨 24: MP -74; 9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68 초 지속; 96% 확률로 스턴

레벨 25: MP -75; 95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70 초 지속; 97% 확률로 스턴

레벨 26: MP -76; 9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72 초 지속; 97% 확률로 스턴

레벨 27: MP -77; 97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74 초 지속; 98% 확률로 스턴

레벨 28: MP -78; 9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76 초 지속; 98% 확률로 스턴

레벨 29: MP -79; 99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78 초 지속; 99% 확률로 스턴

레벨 30: MP -80; 10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 180 초 지속; 99% 확률로 스턴

스트레이프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한 명의 적에게 4발의 화살을 쏘아 공격한다.

레벨 1: MP -26; 데미지 71%, 4 회 공격

레벨 2: MP -26; 데미지 72%, 4 회 공격

레벨 3: MP -26; 데미지 73%, 4 회 공격

레벨 4: MP -26; 데미지 74%, 4 회 공격

레벨 5: MP -26; 데미지 75%, 4 회 공격

레벨 6: MP -26; 데미지 76%, 4 회 공격

레벨 7: MP -26; 데미지 77%, 4 회 공격

레벨 8: MP -26; 데미지 78%, 4 회 공격

레벨 9: MP -26; 데미지 79%, 4 회 공격

레벨 10: MP -26; 데미지 80%, 4 회 공격

레벨 11: MP -26; 데미지 81%, 4 회 공격

레벨 12: MP -26; 데미지 82%, 4 회 공격

레벨 13: MP -26; 데미지 83%, 4 회 공격

레벨 14: MP -26; 데미지 84%, 4 회 공격

레벨 15: MP -26; 데미지 85%, 4 회 공격

레벨 16: MP -32; 데미지 86%, 4 회 공격

레벨 17: MP -32; 데미지 87%, 4 회 공격

레벨 18: MP -32; 데미지 88%, 4 회 공격

레벨 19: MP -32; 데미지 89%, 4 회 공격

레벨 20: MP -32; 데미지 90%, 4 회 공격

레벨 21: MP -32; 데미지 91%, 4 회 공격

레벨 22: MP -32; 데미지 92%, 4 회 공격

레벨 23: MP -32; 데미지 93%, 4 회 공격

레벨 24: MP -32; 데미지 94%, 4 회 공격

레벨 25: MP -32; 데미지 95%, 4 회 공격

레벨 26: MP -32; 데미지 96%, 4 회 공격

레벨 27: MP -32; 데미지 97%, 4 회 공격

레벨 28: MP -32; 데미지 98%, 4 회 공격

레벨 29: MP -32; 데미지 99%, 4 회 공격

레벨 30: MP -32; 데미지 100%, 4 회 공격

 


 

 

4차 보우마스터

 


메이플 용사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스탯을 일정 퍼센트 올려준다.

레벨 1: MP -10, 모든 스탯 +1%, 지속시간 30 초
레벨 2: MP -10, 모든 스탯 +1%, 지속시간 60 초
레벨 3: MP -10, 모든 스탯 +2%, 지속시간 90 초
레벨 4: MP -10, 모든 스탯 +2%, 지속시간 120 초
레벨 5: MP -20, 모든 스탯 +3%, 지속시간 150 초
레벨 6: MP -20, 모든 스탯 +3%, 지속시간 180 초
레벨 7: MP -20, 모든 스탯 +4%, 지속시간 210 초
레벨 8: MP -20, 모든 스탯 +4%, 지속시간 240 초
레벨 9: MP -20, 모든 스탯 +5%, 지속시간 270 초
레벨 10: MP -30, 모든 스탯 +5%, 지속시간 300 초
레벨 11: MP -30, 모든 스탯 +6%, 지속시간 330 초
레벨 12: MP -30, 모든 스탯 +6%, 지속시간 360 초
레벨 13: MP -30, 모든 스탯 +7%, 지속시간 390 초
레벨 14: MP -30, 모든 스탯 +7%, 지속시간 420 초
레벨 15: MP -40, 모든 스탯 +8%, 지속시간 450 초
레벨 16: MP -40, 모든 스탯 +8%, 지속시간 480 초
레벨 17: MP -40, 모든 스탯 +9%, 지속시간 510 초
레벨 18: MP -40, 모든 스탯 +9%, 지속시간 540 초
레벨 19: MP -40, 모든 스탯 +10%, 지속시간 570 초
레벨 20: MP -50, 모든 스탯 +10%, 지속시간 600 초
레벨 21: MP -50, 모든 스탯 +11%, 지속시간 630 초
레벨 22: MP -50, 모든 스탯 +11%, 지속시간 660 초
레벨 23: MP -50, 모든 스탯 +12%, 지속시간 690 초
레벨 24: MP -50, 모든 스탯 +12%, 지속시간 720 초
레벨 25: MP -60, 모든 스탯 +13%, 지속시간 750 초
레벨 26: MP -60, 모든 스탯 +13%, 지속시간 780 초
레벨 27: MP -60, 모든 스탯 +14%, 지속시간 810 초
레벨 28: MP -60, 모든 스탯 +14%, 지속시간 840 초
레벨 29: MP -60, 모든 스탯 +15%, 지속시간 870 초
레벨 30: MP -70, 모든 스탯 +15%, 지속시간 900 초
용사의 의지 마스터 레벨: 5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정신을 집중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

레벨 1: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600 초
레벨 2: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540 초
레벨 3: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480 초
레벨 4: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420 초

레벨 5: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360 초

보우 엑스퍼트

마스터 레벨: 30

타입: 패시브

필요한 조건: 보우 마스터리 레벨 20

스킬 설명: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공격력을 상승시킨다. 반드시 활을 들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

레벨 1: 숙련도 65%

레벨 2: 숙련도 65%

레벨 3: 숙련도 65%, 물리 공격력 + 1

레벨 4: 숙련도 65%, 물리 공격력 + 1

레벨 5: 숙련도 65%, 물리 공격력 + 1

레벨 6: 숙련도 70%, 물리 공격력 + 2

레벨 7: 숙련도 70%, 물리 공격력 + 2

레벨 8: 숙련도 70%, 물리 공격력 + 2

레벨 9: 숙련도 70%, 물리 공격력 + 3

레벨 10: 숙련도 70%, 물리 공격력 + 3

레벨 11: 숙련도 75%, 물리 공격력 + 3

레벨 12: 숙련도 75%, 물리 공격력 + 4

레벨 13: 숙련도 75%, 물리 공격력 + 4

레벨 14: 숙련도 75%, 물리 공격력 + 4

레벨 15: 숙련도 75%, 물리 공격력 + 5

레벨 16: 숙련도 80%, 물리 공격력 + 5

레벨 17: 숙련도 80%, 물리 공격력 + 5

레벨 18: 숙련도 80%, 물리 공격력 + 6

레벨 19: 숙련도 80%, 물리 공격력 + 6

레벨 20: 숙련도 80%, 물리 공격력 + 6

레벨 21: 숙련도 85%, 물리 공격력 + 7

레벨 22: 숙련도 85%, 물리 공격력 + 7

레벨 23: 숙련도 85%, 물리 공격력 + 7

레벨 24: 숙련도 85%, 물리 공격력 + 8

레벨 25: 숙련도 85%, 물리 공격력 + 8

레벨 26: 숙련도 90%, 물리 공격력 + 8

레벨 27: 숙련도 90%, 물리 공격력 + 9

레벨 28: 숙련도 90%, 물리 공격력 + 9

레벨 29: 숙련도 90%, 물리 공격력 + 9

레벨 30: 숙련도 90%, 물리 공격력 + 10

샤프 아이즈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파티원에게 적에 약점을 찾아 치명상을 입힐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

레벨 1: MP -29, 1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1%, 데미지 + 11%.

레벨 2: MP -29, 2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1%, 데미지 + 12%.

레벨 3: MP -29, 3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2%, 데미지 + 13%.

레벨 4: MP -29, 4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2%, 데미지 + 14%.

레벨 5: MP -29, 5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3%, 데미지 + 15%.

레벨 6: MP -29, 6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3%, 데미지 + 16%.

레벨 7: MP -29, 7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4%, 데미지 + 17%.

레벨 8: MP -29, 8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4%, 데미지 + 18%.

레벨 9: MP -29, 9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5%, 데미지 + 19%.

레벨 10: MP -29, 10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5%, 데미지 + 20%.

레벨 11: MP -37, 11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6%, 데미지 + 21%.

레벨 12: MP -37, 12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6%, 데미지 + 22%.

레벨 13: MP -37, 13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7%, 데미지 + 23%.

레벨 14: MP -37, 14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7%, 데미지 + 24%.

레벨 15: MP -37, 15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8%, 데미지 + 25%.

레벨 16: MP -37, 16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8%, 데미지 + 26%.

레벨 17: MP -37, 17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9%, 데미지 + 27%.

레벨 18: MP -37, 18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9%, 데미지 + 28%.

레벨 19: MP -37, 19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10%, 데미지 + 29%.

레벨 20: MP -37, 20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10%, 데미지 + 30%.

레벨 21: MP -45, 21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11%, 데미지 + 31%.

레벨 22: MP -45, 22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11%, 데미지 + 32%.

레벨 23: MP -45, 23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12%, 데미지 + 33%.

레벨 24: MP -45, 24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12%, 데미지 + 34%.

레벨 25: MP -45, 25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13%, 데미지 + 35%.

레벨 26: MP -44, 26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13%, 데미지 + 36%.

레벨 27: MP -43, 27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14%, 데미지 + 37%.

레벨 28: MP -42, 28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14%, 데미지 + 38%.

레벨 29: MP -41, 29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15%, 데미지 + 39%.

레벨 30: MP -40, 300초 지속시간, 크리티컬 확률 15%, 데미지 + 40%.

드래곤 펄스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드래곤의 영혼을 끌어들여 강력한 화살을 쏜다. 화살의 강력한 힘으로 인해 맞은 적은 화살에 쓸려 먼거리를 밀려 나간다.

레벨 1: MP -24, 42%, 최대 4 마리 공격

레벨 2: MP -24, 44%, 최대 4 마리 공격

레벨 3: MP -24, 46%, 최대 4 마리 공격

레벨 4: MP -24, 48%, 최대 4 마리 공격

레벨 5: MP -24, 50%, 최대 4 마리 공격

레벨 6: MP -24, 52%, 최대 4 마리 공격

레벨 7: MP -24, 54%, 최대 4 마리 공격

레벨 8: MP -24, 56%, 최대 4 마리 공격

레벨 9: MP -24, 58%, 최대 4 마리 공격

레벨 10: MP -24, 60%, 최대 4 마리 공격

레벨 11: MP -30, 62%, 최대 5 마리 공격

레벨 12: MP -30, 64%, 최대 5 마리 공격

레벨 13: MP -30, 66%, 최대 5 마리 공격

레벨 14: MP -30, 68%, 최대 5 마리 공격

레벨 15: MP -30, 70%, 최대 5 마리 공격

레벨 16: MP -30, 72%, 최대 5 마리 공격

레벨 17: MP -30, 74%, 최대 5 마리 공격

레벨 18: MP -30, 76%, 최대 5 마리 공격

레벨 19: MP -30, 78%, 최대 5 마리 공격

레벨 20: MP -30, 80%, 최대 5 마리 공격

레벨 21: MP -36, 82%, 최대 6 마리 공격

레벨 22: MP -36, 84%, 최대 6 마리 공격

레벨 23: MP -36, 86%, 최대 6 마리 공격

레벨 24: MP -36, 88%, 최대 6 마리 공격

레벨 25: MP -36, 90%, 최대 6 마리 공격

레벨 26: MP -36, 92%, 최대 6 마리 공격

레벨 27: MP -36, 94%, 최대 6 마리 공격

레벨 28: MP -36, 96%, 최대 6 마리 공격

레벨 29: MP -36, 98%, 최대 6 마리 공격

레벨 30: MP -36, 100%, 최대 6 마리 공격

폭풍의 시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폭풍우가 몰아치듯 빠른 속도로 화살을 발사한다. 스킬 키를 누르고 있으면 지속적으로 화살이 나간다.

레벨 1: MP -6, 데미지 51%

레벨 2: MP -6, 데미지 52%

레벨 3: MP -6, 데미지 53%

레벨 4: MP -6, 데미지 54%

레벨 5: MP -6, 데미지 55%

레벨 6: MP -6, 데미지 56%

레벨 7: MP -6, 데미지 57%

레벨 8: MP -6, 데미지 58%

레벨 9: MP -6, 데미지 59%

레벨 10: MP -6, 데미지 60%

레벨 11: MP -8, 데미지 71%

레벨 12: MP -8, 데미지 72%

레벨 13: MP -8, 데미지 73%

레벨 14: MP -8, 데미지 74%

레벨 15: MP -8, 데미지 75%

레벨 16: MP -8, 데미지 76%

레벨 17: MP -8, 데미지 77%

레벨 18: MP -8, 데미지 78%

레벨 19: MP -8, 데미지 79%

레벨 20: MP -8, 데미지 80%

레벨 21: MP -10, 데미지 91%

레벨 22: MP -10, 데미지 92%

레벨 23: MP -10, 데미지 93%

레벨 24: MP -10, 데미지 94%

레벨 25: MP -10, 데미지 95%

레벨 26: MP -9, 데미지 96%

레벨 27: MP -9, 데미지 97%

레벨 28: MP -9, 데미지 98%

레벨 29: MP -9, 데미지 99%

레벨 30: MP -9, 데미지 100%

피닉스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실버 호크 레벨 15

스킬 설명:

일정 시간 동안 불 속성을 지닌 피닉스를 소환한다. 최대 4마리의 적을 공격한다.

레벨 1: MP -42, 데미지 305, 113 초 지속시간.

레벨 2: MP -44, 데미지 310, 116 초 지속시간.

레벨 3: MP -46, 데미지 315, 119 초 지속시간.

레벨 4: MP -48, 데미지 320, 122 초 지속시간.

레벨 5: MP -50, 데미지 325, 125 초 지속시간.

레벨 6: MP -52, 데미지 330, 128 초 지속시간.

레벨 7: MP -54, 데미지 335, 131 초 지속시간.

레벨 8: MP -56, 데미지 340, 134 초 지속시간.

레벨 9: MP -58, 데미지 345, 137 초 지속시간.

레벨 10: MP -60, 데미지 350, 140 초 지속시간.

레벨 11: MP -62, 데미지 405, 143 초 지속시간.

레벨 12: MP -64, 데미지 410, 146 초 지속시간.

레벨 13: MP -66, 데미지 415, 149 초 지속시간.

레벨 14: MP -68, 데미지 420, 152 초 지속시간.

레벨 15: MP -70, 데미지 425, 155 초 지속시간.

레벨 16: MP -72, 데미지 430, 158 초 지속시간.

레벨 17: MP -74, 데미지 435, 161 초 지속시간.

레벨 18: MP -76, 데미지 440, 164 초 지속시간.

레벨 19: MP -78, 데미지 445, 167 초 지속시간.

레벨 20: MP -80, 데미지 450, 170 초 지속시간.

레벨 21: MP -82, 데미지 505, 173 초 지속시간.

레벨 22: MP -84, 데미지 510, 176 초 지속시간.

레벨 23: MP -86, 데미지 515, 179 초 지속시간.

레벨 24: MP -88, 데미지 520, 182 초 지속시간.

레벨 25: MP -90, 데미지 525, 185 초 지속시간.

레벨 26: MP -92, 데미지 530, 188 초 지속시간.

레벨 27: MP -94, 데미지 535, 191 초 지속시간.

레벨 28: MP -96, 데미지 540, 194 초 지속시간.

레벨 29: MP -98, 데미지 545, 197 초 지속시간.

레벨 30: MP -100, 데미지 550, 200 초 지속시간.

햄스트링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일정 확률로 적의 다리 부위를 공격하여 일정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낮춘다.

레벨 1: MP -12, 35 초 동안 11%,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2 , 지속시간 5초

레벨 2: MP -12, 40 초 동안 12%,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4 , 지속시간 5초

레벨 3: MP -12, 45 초 동안 13%,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6 , 지속시간 5초

레벨 4: MP -12, 50 초 동안 14%,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8 , 지속시간 5초

레벨 5: MP -12, 55 초 동안 15%,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10 , 지속시간 5초

레벨 6: MP -12, 60 초 동안 16%,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12 , 지속시간 5초

레벨 7: MP -12, 65 초 동안 17%,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14 , 지속시간 5초

레벨 8: MP -12, 70 초 동안 18%,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16 , 지속시간 5초

레벨 9: MP -12, 75 초 동안 19%,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18 , 지속시간 5초

레벨 10: MP -12, 80 초 동안 20%,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20 , 지속시간 5초

레벨 11: MP -24, 85 초 동안 21%,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22 , 지속시간 10초

레벨 12: MP -24, 90 초 동안 22%,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24 , 지속시간 10초

레벨 13: MP -24, 95 초 동안 23%,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26 , 지속시간 10초

레벨 14: MP -24, 100 초 동안 24%,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28 , 지속시간 10초

레벨 15: MP -24, 105 초 동안 25%,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30 , 지속시간 10초

레벨 16: MP -24, 110 초 동안 26%,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32 , 지속시간 10초

레벨 17: MP -24, 115 초 동안 27%,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34 , 지속시간 10초

레벨 18: MP -24, 120 초 동안 28%,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36 , 지속시간 10초

레벨 19: MP -24, 125 초 동안 29%,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38 , 지속시간 10초

레벨 20: MP -24, 130 초 동안 30%,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40 , 지속시간 10초

레벨 21: MP -36, 135 초 동안 31%,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42 , 지속시간 15초

레벨 22: MP -36, 140 초 동안 32%,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44 , 지속시간 15초

레벨 23: MP -36, 145 초 동안 33%,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46 , 지속시간 15초

레벨 24: MP -36, 150 초 동안 34%,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48 , 지속시간 15초

레벨 25: MP -36, 155 초 동안 35%,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50 , 지속시간 15초

레벨 26: MP -36, 160 초 동안 36%,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52 , 지속시간 15초

레벨 27: MP -36, 165 초 동안 37%,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54 , 지속시간 15초

레벨 28: MP -36, 170 초 동안 38%,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56 , 지속시간 15초

레벨 29: MP -36, 175 초 동안 39%,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58 , 지속시간 15초

레벨 30: MP -36, 180 초 동안 40%,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 60 , 지속시간 15초

집중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일정 시간동안 공격력이 상승하고, 스킬 사용시 소모 되는 마나가 줄어든다.

레벨 1: MP -11, 물리 공격력 + 11,소모 마나 -2%, 120 초 지속시간

레벨 2: MP -12, 물리 공격력 + 12,소모 마나 -4%, 120 초 지속시간

레벨 3: MP -13, 물리 공격력 + 12,소모 마나 -6%, 120 초 지속시간

레벨 4: MP -14, 물리 공격력 + 13,소모 마나 -8%, 120 초 지속시간

레벨 5: MP -15, 물리 공격력 + 13,소모 마나 -10%, 120 초 지속시간

레벨 6: MP -16, 물리 공격력 + 14,소모 마나 -12%, 120 초 지속시간

레벨 7: MP -17, 물리 공격력 + 14,소모 마나 -14%, 120 초 지속시간

레벨 8: MP -18, 물리 공격력 + 15,소모 마나 -16%, 120 초 지속시간

레벨 9: MP -19, 물리 공격력 + 15,소모 마나 -18%, 120 초 지속시간

레벨 10: MP -20, 물리 공격력 + 16,소모 마나 -20%, 120 초 지속시간

레벨 11: MP -21, 물리 공격력 + 16,소모 마나 -22%, 180 초 지속시간

레벨 12: MP -22, 물리 공격력 + 17,소모 마나 -24%, 180 초 지속시간

레벨 13: MP -23, 물리 공격력 + 17,소모 마나 -26%, 180 초 지속시간

레벨 14: MP -24, 물리 공격력 + 18,소모 마나 -28%, 180 초 지속시간

레벨 15: MP -25, 물리 공격력 + 18,소모 마나 -30%, 180 초 지속시간

레벨 16: MP -25, 물리 공격력 + 18,소모 마나 -30%, 180 초 지속시간

레벨 17: MP -27, 물리 공격력 + 19,소모 마나 -34%, 180 초 지속시간

레벨 18: MP -28, 물리 공격력 + 20,소모 마나 -36%, 180 초 지속시간

레벨 19: MP -29, 물리 공격력 + 20,소모 마나 -38%, 180 초 지속시간

레벨 20: MP -30, 물리 공격력 + 21,소모 마나 -40%, 180 초 지속시간

레벨 21: MP -31, 물리 공격력 + 21,소모 마나 -41%, 240 초 지속시간

레벨 22: MP -32, 물리 공격력 + 22,소모 마나 -42%, 240 초 지속시간

레벨 23: MP -33, 물리 공격력 + 22,소모 마나 -43%, 240 초 지속시간

레벨 24: MP -34, 물리 공격력 + 23,소모 마나 -44%, 240 초 지속시간

레벨 25: MP -35, 물리 공격력 + 23,소모 마나 -45%, 240 초 지속시간

레벨 26: MP -36, 물리 공격력 + 24,소모 마나 -46%, 240 초 지속시간

레벨 27: MP -37, 물리 공격력 + 24,소모 마나 -47%, 240 초 지속시간

레벨 28: MP -38, 물리 공격력 + 25,소모 마나 -48%, 240 초 지속시간

레벨 29: MP -39, 물리 공격력 + 25,소모 마나 -49%, 240 초 지속시간

레벨 30: MP -40, 물리 공격력 + 26,소모 마나 -50%, 240 초 지속시간











  • 24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1251 [메이플스토리] 비숍 스킬트리 공략43 뿌르뿌르 272
1250 [메이플스토리] 링크 스킬 총 정리39 뿌르뿌르 98
1249 옛메 피스트 스킬에 대한 탐구32 dejiko2 377
1248 [메이플스토리] 유니온 효과 총 정리31 뿌르뿌르 142
1247 [메이플스토리] 패스파인더 스킬트리 공략29 뿌르뿌르 317
1246 [메이플스토리] 아란 스킬트리 공략29 뿌르뿌르 157
1245 [메이플스토리] 썬콜 스킬트리 공략29 뿌르뿌르 261
1244 블래스터 캔슬 공격27 태정태세비욘세 682
1243 [메이플스토리] 데몬 어벤저 스킬트리 공략26 뿌르뿌르 155
1242 메이플 바이퍼 사냥터 (소멸의 여로) 추천25 뿌르뿌르 406
1241 메이플 뉴비를위한 용어정리25 뿌르뿌르 347
1240 [메이플스토리] 나이트로드 스킬트리 공략25 뿌르뿌르 245
1239 [메이플스토리] 에반 스킬트리 공략24 뿌르뿌르 186
1238 방어율 무시23 mmmh2350 79
1237 메이플 소스내에서 명령어 위치23 얍새맨 689
1236 단일기 스킬로 몬스터를 공격할때의 공격 우선순위23 베베 157
1235 리패커 강의 템구현법23 디아블로미오 11585
1234 대륙간이동팁 루타비스23 태정태세비욘세 74
1233 [메이플스토리] 아크 스킬트리 공략23 뿌르뿌르 78
1232 [메이플스토리] 메르세데스 스킬트리 공략23 뿌르뿌르 88
이전 1 2 3 4 5 6 7 8 9 10... 63다음
첨부 (24)
785106f73eba2e4a293aff7a20908081.gif
474Bytes / Download 0
">
c72085da852fac8971f0a1a7bd42b9df.gif
588Bytes / Download 0
">
289e34dcaf05fa8fdee74c30784cb8d6.gif
1.4KB / Download 0
">
f60ec625677541e35cee944bad4579b6.gif
426Bytes / Download 0
">
33b10044e7217281594a77c64692677d.gif
477Bytes / Download 0
">
e83b836b3fd09c82a52fd4faa6aa10e3.gif
468Bytes / Download 0
">
hunter001.gif
438Bytes / Download 0
">
xBoxReplace_250.png
19.9KB / Download 0
">
fa0a290b85a241ba549944dba787efa5.gif
1.9KB / Download 0
">
93afbc5f1f2b9dfe8a9e747684cb0b73.gif
1.0KB / Download 0
">
3f363eb884fa0ee9961f0344510351d1.gif
538Bytes / Download 0
">
fac75caed421f8196e82701f2390bb5a.gif
682Bytes / Download 0
">
67aea81d50ff96eface0030d1c0330c0.gif
942Bytes / Download 0
">
5cd5950c2ab6b551ee0438129187ae66.gif
950Bytes / Download 0
">
c83d8c2d19b1d353179978f96ea0681c.gif
1.4KB / Download 0
">
a94dc9465e698369dca8b405ec3835a8.gif
601Bytes / Download 0
">
567db0198dd269e8da9f3dbf89074410.gif
562Bytes / Download 0
">
22065bb978028520e4911b3136b75659.gif
769Bytes / Download 0
">
21b35a186e26737404a5f330a35a0ea6.gif
774Bytes / Download 0
">
2487a1604f0df5eb9be1d88690b4f563.gif
612Bytes / Download 0
">
39672bc99134adfbaf75c1dd40a8cc2e.gif
744Bytes / Download 0
">
80c0455b983e40a7bd7e5b05bfa26e00.gif
710Bytes / Download 0
">
f63ed5026ab2b3c135c3863b92be81b2.gif
698Bytes / Download 0
">
1a60cce3bb20a9a5abe32ae9f4fe7113.gif
652Bytes / Download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