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차 마법사
MP 회복량 향상 | 마스터 레벨: 16 | |
타입: 패시브 | ||
스킬 설명:
10초마다 더욱 많은 양의 MP를 회복할 수 있다. 캐릭터의 레벨이 높고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한 번에 회복되는 양이 많다. |
||
레벨 1: 추가 회복량 +? MP | ||
레벨 2: 추가 회복량 +? MP | ||
레벨 3: 추가 회복량 +? MP | ||
레벨 4: 추가 회복량 +? MP | ||
레벨 5: 추가 회복량 +? MP | ||
레벨 6: 추가 회복량 +? MP | ||
레벨 7: 추가 회복량 +? MP | ||
레벨 8: 추가 회복량 +? MP | ||
레벨 9: 추가 회복량 +? MP | ||
레벨 10: 추가 회복량 +? MP | ||
레벨 11: 추가 회복량 +? MP | ||
레벨 12: 추가 회복량 +? MP | ||
레벨 13: 추가 회복량 +? MP | ||
레벨 14: 추가 회복량 +? MP | ||
레벨 15: 추가 회복량 +? MP | ||
레벨 16: 추가 회복량 +? MP |
MP 증가량 향상 | 마스터 레벨: 10 | |
타입: 패시브 | 필요한 조건: MP 회복량 향상 레벨 5 | |
스킬 설명:
Level UP 할 때, Max MP에 AP를 사용할 때 Max MP의 증가량을 향상시킨다. |
||
레벨 1: 레벨업 시, +2 더 증가; AP 투자시 +1 더 증가 | ||
레벨 2: 레벨업 시, +4 더 증가; AP 투자시 +2 더 증가 | ||
레벨 3: 레벨업 시, +6 더 증가; AP 투자시 +3 더 증가 | ||
레벨 4: 레벨업 시, +8 더 증가; AP 투자시 +4 더 증가 | ||
레벨 5: 레벨업 시, +10 더 증가; AP 투자시 +5 더 증가 | ||
레벨 6: 레벨업 시, +12 더 증가; AP 투자시 +6 더 증가 | ||
레벨 7: 레벨업 시, +14 더 증가; AP 투자시 +7 더 증가 | ||
레벨 8: 레벨업 시, +16 더 증가; AP 투자시 +8 더 증가 | ||
레벨 9: 레벨업 시, +18 더 증가; AP 투자시 +9 더 증가 | ||
레벨 10: 레벨업 시, +20 더 증가; AP 투자시 +10 더 증가 |
매직 가드 | 마스터 레벨: 20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일정 시간 동안 받는 데미지의 일정 수치를 MP로 대신한다. 다만 MP가 0일 경우에는 그대로 HP를 소비하게 된다. |
||
레벨 1: MP -6; 11%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111 초 | ||
레벨 2: MP -6; 14%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132 초 | ||
레벨 3: MP -6; 17%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153 초 | ||
레벨 4: MP -6; 20%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174 초 | ||
레벨 5: MP -6; 23%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195 초 | ||
레벨 6: MP -8; 30%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246 초 | ||
레벨 7: MP -8; 33%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267 초 | ||
레벨 8: MP -8; 36%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288 초 | ||
레벨 9: MP -8; 39%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309 초 | ||
레벨 10: MP -8; 42%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330 초 | ||
레벨 11: MP -10; 49%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381 초 | ||
레벨 12: MP -10; 52%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402 초 | ||
레벨 13: MP -10; 55%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423 초 | ||
레벨 14: MP -10; 58%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444 초 | ||
레벨 15: MP -10; 61%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465 초 | ||
레벨 16: MP -12; 68%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516 초 | ||
레벨 17: MP -12; 71%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537 초 | ||
레벨 18: MP -12; 74%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558 초 | ||
레벨 19: MP -12; 77%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579 초 | ||
레벨 20: MP -12; 80%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600 초 |
매직 아머 |
마스터 레벨: 20 | |
타입: 액티브 | 필요한 조건: 매직 가드 레벨 3 | |
스킬 설명:
일정 시간 갑옷에 마력을 응집시켜 물리 방어력을 상승시킨다. |
||
레벨 1: MP -8; 물리방어력 +2 지속시간 54 초 | ||
레벨 2: MP -8; 물리방어력 +4 지속시간 68 초 | ||
레벨 3: MP -8; 물리방어력 +6 지속시간 82 초 | ||
레벨 4: MP -8; 물리방어력 +8 지속시간 96 초 | ||
레벨 5: MP -8; 물리방어력 +10 지속시간 110 초 | ||
레벨 6: MP -10; 물리방어력 +12 지속시간 144 초 | ||
레벨 7: MP -10; 물리방어력 +14 지속시간 158 초 | ||
레벨 8: MP -10; 물리방어력 +16 지속시간 172 초 | ||
레벨 9: MP -10; 물리방어력 +18 지속시간 186 초 | ||
레벨 10: MP -10; 물리방어력 +20 지속시간 200 초 | ||
레벨 11: MP -13; 물리방어력 +22 지속시간 244 초 | ||
레벨 12: MP -13; 물리방어력 +24 지속시간 258 초 | ||
레벨 13: MP -13; 물리방어력 +26 지속시간 272 초 | ||
레벨 14: MP -13; 물리방어력 +28 지속시간 286 초 | ||
레벨 15: MP -13; 물리방어력 +30 지속시간 300 초 | ||
레벨 16: MP -16; 물리방어력 +32 지속시간 344 초 | ||
레벨 17: MP -16; 물리방어력 +34 지속시간 358 초 | ||
레벨 18: MP -16; 물리방어력 +36 지속시간 372 초 | ||
레벨 19: MP -16; 물리방어력 +38 지속시간 386 초 | ||
레벨 20: MP -16; 물리방어력 +40 지속시간 400 초 |
에너지 볼트 | 마스터 레벨: 20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MP를 소비하여 적 하나를 공격한다. |
||
레벨 1: MP -6; 기본 데미지 20, 숙련도 15% | ||
레벨 2: MP -6; 기본 데미지 21, 숙련도 15% | ||
레벨 3: MP -6; 기본 데미지 22, 숙련도 20% | ||
레벨 4: MP -6; 기본 데미지 23, 숙련도 20% | ||
레벨 5: MP -7; 기본 데미지 26, 숙련도 25% | ||
레벨 6: MP -7; 기본 데미지 27, 숙련도 25% | ||
레벨 7: MP -7; 기본 데미지 28, 숙련도 30% | ||
레벨 8: MP -8; 기본 데미지 31, 숙련도 30% | ||
레벨 9: MP -8; 기본 데미지 32, 숙련도 35% | ||
레벨 10: MP -9; 기본 데미지 35, 숙련도 35% | ||
레벨 11: MP -9; 기본 데미지 36, 숙련도 40% | ||
레벨 12: MP -10; 기본 데미지 39, 숙련도 40% | ||
레벨 13: MP -10; 기본 데미지 40, 숙련도 45% | ||
레벨 14: MP -11; 기본 데미지 43, 숙련도 45% | ||
레벨 15: MP -11; 기본 데미지 44, 숙련도 50% | ||
레벨 16: MP -12; 기본 데미지 47, 숙련도 50% | ||
레벨 17: MP -12; 기본 데미지 48, 숙련도 55% | ||
레벨 18: MP -13; 기본 데미지 51, 숙련도 55% | ||
레벨 19: MP -13; 기본 데미지 52, 숙련도 60% | ||
레벨 20: MP -14; 기본 데미지 55, 숙련도 60% |
매직 클로 |
마스터 레벨: 20 |
|
타입: 액티브 |
필요한 조건: 에너지 볼트 레벨 1 |
|
스킬 설명:
MP를 소비하여 적 하나를 두 번 공격한다. |
||
레벨 1: MP -10; 기본 데미지 11 x 2 회, 숙련도 15% | ||
레벨 2: MP -10; 기본 데미지 12 x 2 회, 숙련도 15% | ||
레벨 3: MP -10; 기본 데미지 13 x 2 회, 숙련도 20% | ||
레벨 4: MP -10; 기본 데미지 14 x 2 회, 숙련도 20% | ||
레벨 5: MP -11; 기본 데미지 16 x 2 회, 숙련도 25% | ||
레벨 6: MP -11; 기본 데미지 17 x 2 회, 숙련도 25% | ||
레벨 7: MP -11; 기본 데미지 18 x 2 회, 숙련도 30% | ||
레벨 8: MP -12; 기본 데미지 20 x 2 회, 숙련도 30% | ||
레벨 9: MP -12; 기본 데미지 21 x 2 회, 숙련도 35% | ||
레벨 10: MP -13; 기본 데미지 23 x 2 회, 숙련도 35% | ||
레벨 11: MP -13; 기본 데미지 24 x 2 회, 숙련도 40% | ||
레벨 12: MP -14; 기본 데미지 26 x 2 회, 숙련도 40% | ||
레벨 13: MP -14; 기본 데미지 27 x 2 회, 숙련도 45% | ||
레벨 14: MP -15; 기본 데미지 29 x 2 회, 숙련도 45% | ||
레벨 15: MP -15; 기본 데미지 30 x 2 회, 숙련도 50% | ||
레벨 16: MP -16; 기본 데미지 32 x 2 회, 숙련도 50% | ||
레벨 17: MP -17; 기본 데미지 34 x 2 회, 숙련도 55% | ||
레벨 18: MP -18; 기본 데미지 36 x 2 회, 숙련도 55% | ||
레벨 19: MP -19; 기본 데미지 38 x 2 회, 숙련도 60% | ||
레벨 20: MP -20; 기본 데미지 40 x 2 회, 숙련도 60% |
2차 클레릭
MP 이터 |
마스터 레벨: 20 | |
타입: 패시브 |
|
|
적에게 마법 공격을 가할 때마다 조금씩 적의 MP를 흡수한다. 다만 적의 MP 가 0 이라면 더 이상 흡수할 수 없다. |
||
레벨 1: 11% 확률로 적의 최대 MP 2% 흡수 | ||
레벨 2: 12% 확률로 적의 최대 MP 4% 흡수 | ||
레벨 3: 13% 확률로 적의 최대 MP 6% 흡수 | ||
레벨 4: 14% 확률로 적의 최대 MP 8% 흡수 | ||
레벨 5: 15% 확률로 적의 최대 MP 10% 흡수 | ||
레벨 6: 16% 확률로 적의 최대 MP 12% 흡수 | ||
레벨 7: 17% 확률로 적의 최대 MP 14% 흡수 | ||
레벨 8: 18% 확률로 적의 최대 MP 16% 흡수 | ||
레벨 9: 19% 확률로 적의 최대 MP 18% 흡수 | ||
레벨 10: 20% 확률로 적의 최대 MP 20% 흡수 | ||
레벨 11: 21% 확률로 적의 최대 MP 22% 흡수 | ||
레벨 12: 22% 확률로 적의 최대 MP 24% 흡수 | ||
레벨 13: 23% 확률로 적의 최대 MP 26% 흡수 | ||
레벨 14: 24% 확률로 적의 최대 MP 28% 흡수 | ||
레벨 15: 25% 확률로 적의 최대 MP 30% 흡수 | ||
레벨 16: 26% 확률로 적의 최대 MP 32% 흡수 | ||
레벨 17: 27% 확률로 적의 최대 MP 34% 흡수 | ||
레벨 18: 28% 확률로 적의 최대 MP 36% 흡수 | ||
레벨 19: 29% 확률로 적의 최대 MP 38% 흡수 | ||
레벨 20: 30% 확률로 적의 최대 MP 40% 흡수 |
텔레포트 |
마스터 레벨: 20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상, 하, 좌, 우 방향키를 이용하여 같은 맵 상의 다른 위치로 일정 간격으로 이동할 수 있다. |
||
레벨 1: MP -50; 130 만큼 이동 |
||
레벨 2: MP -48; 132 만큼 이동 |
||
레벨 3: MP -46; 132 만큼 이동 |
||
레벨 4: MP -44; 134 만큼 이동 |
||
레벨 5: MP -42; 134 만큼 이동 |
||
레벨 6: MP -40; 136 만큼 이동 |
||
레벨 7: MP -38; 136 만큼 이동 |
||
레벨 8: MP -36; 138 만큼 이동 |
||
레벨 9: MP -34; 138 만큼 이동 |
||
레벨 10: MP -32; 140 만큼 이동 |
||
레벨 11: MP -30; 140 만큼 이동 |
||
레벨 12: MP -28; 142 만큼 이동 |
||
레벨 13: MP -26; 142 만큼 이동 |
||
레벨 14: MP -24; 144 만큼 이동 |
||
레벨 15: MP -22; 144 만큼 이동 |
||
레벨 16: MP -20; 146 만큼 이동 |
||
레벨 17: MP -18; 146 만큼 이동 |
||
레벨 18: MP -16; 148 만큼 이동 |
||
레벨 19: MP -14; 148 만큼 이동 |
||
레벨 20: MP -12; 150 만큼 이동 |
힐 |
마스터 레벨: 30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주위에 있는 파티 전원의 HP를 회복시킨다. 범위내의 언데드 몬스터는 데미지를 입게 된다. |
||
레벨 1: MP -12; 회복율 10% |
||
레벨 2: MP -12; 회복율 20% |
||
레벨 3: MP -12; 회복율 30% |
||
레벨 4: MP -12; 회복율 40% |
||
레벨 5: MP -12; 회복율 50% |
||
레벨 6: MP -12; 회복율 60% |
||
레벨 7: MP -12; 회복율 70% |
||
레벨 8: MP -12; 회복율 80% |
||
레벨 9: MP -12; 회복율 90% |
||
레벨 10: MP -12; 회복율 100% |
||
레벨 11: MP -12; 회복율 110% |
||
레벨 12: MP -12; 회복율 120% |
||
레벨 13: MP -12; 회복율 130% |
||
레벨 14: MP -12; 회복율 140% |
||
레벨 15: MP -12; 회복율 150% |
||
레벨 16: MP -24; 회복율 160% |
||
레벨 17: MP -24; 회복율 170% |
||
레벨 18: MP -24; 회복율 180% |
||
레벨 19: MP -24; 회복율 190% |
||
레벨 20: MP -24; 회복율 200% |
||
레벨 21: MP -24; 회복율 210% |
||
레벨 22: MP -24; 회복율 220% |
||
레벨 23: MP -24; 회복율 230% |
||
레벨 24: MP -24; 회복율 240% |
||
레벨 25: MP -24; 회복율 250% |
||
레벨 26: MP -24; 회복율 260% |
||
레벨 27: MP -24; 회복율 270% |
||
레벨 28: MP -24; 회복율 280% |
||
레벨 29: MP -24; 회복율 290% |
||
레벨 30: MP -24; 회복율 300% |
인빈시블 |
마스터 레벨: 20 |
|
타입: 액티브 |
필요한 조건: 힐 Lv 5 |
|
스킬 설명: 일정 시간동안 자기 자신이 받는 물리 데미지의 양을 감소시킨다. 마법 데미지의 양은 감소시키지 않는다. |
||
레벨 1: MP -15; 받는 데미지 감소율 -11%, 지속시간 15 초 |
||
레벨 2: MP -15; 받는 데미지 감소율 -12%, 지속시간 30 초 |
||
레벨 3: MP -15; 받는 데미지 감소율 -13%, 지속시간 45 초 |
||
레벨 4: MP -15; 받는 데미지 감소율 -14%, 지속시간 60 초 |
||
레벨 5: MP -15; 받는 데미지 감소율 -15%, 지속시간 75 초 |
||
레벨 6: MP -15; 받는 데미지 감소율 -16%, 지속시간 90 초 |
||
레벨 7: MP -15; 받는 데미지 감소율 -17%, 지속시간 105 초 |
||
레벨 8: MP -15; 받는 데미지 감소율 -18%, 지속시간 120 초 |
||
레벨 9: MP -15; 받는 데미지 감소율 -19%, 지속시간 135 초 |
||
레벨 10: MP -15; 받는 데미지 감소율 -20%, 지속시간 150 초 |
||
레벨 11: MP -30; 받는 데미지 감소율 -21%, 지속시간 165 초 |
||
레벨 12: MP -30; 받는 데미지 감소율 -22%, 지속시간 180 초 |
||
레벨 13: MP -30; 받는 데미지 감소율 -23%, 지속시간 195 초 |
||
레벨 14: MP -30; 받는 데미지 감소율 -24%, 지속시간 210 초 |
||
레벨 15: MP -30; 받는 데미지 감소율 -25%, 지속시간 225 초 |
||
레벨 16: MP -30; 받는 데미지 감소율 -26%, 지속시간 240 초 |
||
레벨 17: MP -30; 받는 데미지 감소율 -27%, 지속시간 255 초 |
||
레벨 18: MP -30; 받는 데미지 감소율 -28%, 지속시간 270 초 |
||
레벨 19: MP -30; 받는 데미지 감소율 -29%, 지속시간 285 초 |
||
레벨 20: MP -30; 받는 데미지 감소율 -30%, 지속시간 300 초 |
블레스 |
마스터 레벨: 20 |
|
타입: 액티브 |
필요한 조건: 인빈시블 Lv 5 |
|
스킬 설명: 파티원들의 명중률, 회피율, 마법방어력, 물리방어력을 증가시켜준다. |
||
레벨 1: MP -12; +1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10 초 |
||
레벨 2: MP -12; +2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20 초 |
||
레벨 3: MP -12; +3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30 초 |
||
레벨 4: MP -12; +4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40 초 |
||
레벨 5: MP -12; +5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50 초 |
||
레벨 6: MP -12; +6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60 초 |
||
레벨 7: MP -12; +7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70 초 |
||
레벨 8: MP -12; +8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80 초 |
||
레벨 9: MP -12; +9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90 초 |
||
레벨 10: MP -12; +10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100 초 |
||
레벨 11: MP -24; +11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110 초 |
||
레벨 12: MP -24; +12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120 초 |
||
레벨 13: MP -24; +13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130 초 |
||
레벨 14: MP -24; +14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140 초 |
||
레벨 15: MP -24; +15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150 초 |
||
레벨 16: MP -24; +16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160 초 |
||
레벨 17: MP -24; +17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170 초 |
||
레벨 18: MP -24; +18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180 초 |
||
레벨 19: MP -24; +19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190 초 |
||
레벨 20: MP -24; +20 만큼 능력치 증가, 지속시간 200 초 |
홀리 에로우 |
마스터 레벨: 30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성스러운 화살을 소환하여 적 하나를 공격한다. 언데드 계열이나 악마 계열의 몬스터에게 더욱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
||
레벨 1: MP -12; 기본 데미지 22, 숙련도 15% |
||
레벨 2: MP -12; 기본 데미지 24, 숙련도 15% |
||
레벨 3: MP -12; 기본 데미지 26, 숙련도 15% |
||
레벨 4: MP -12; 기본 데미지 28, 숙련도 20% |
||
레벨 5: MP -12; 기본 데미지 30, 숙련도 20% |
||
레벨 6: MP -12; 기본 데미지 32, 숙련도 20% |
||
레벨 7: MP -12; 기본 데미지 34, 숙련도 25% |
||
레벨 8: MP -12; 기본 데미지 36, 숙련도 25% |
||
레벨 9: MP -12; 기본 데미지 38, 숙련도 25% |
||
레벨 10: MP -12; 기본 데미지 40, 숙련도 30% |
||
레벨 11: MP -12; 기본 데미지 42, 숙련도 30% |
||
레벨 12: MP -12; 기본 데미지 44, 숙련도 30% |
||
레벨 13: MP -12; 기본 데미지 46, 숙련도 35% |
||
레벨 14: MP -12; 기본 데미지 48, 숙련도 35% |
||
레벨 15: MP -12; 기본 데미지 50, 숙련도 35% |
||
레벨 16: MP -24; 기본 데미지 52, 숙련도 40% |
||
레벨 17: MP -24; 기본 데미지 54, 숙련도 40% |
||
레벨 18: MP -24; 기본 데미지 56, 숙련도 40% |
||
레벨 19: MP -24; 기본 데미지 58, 숙련도 45% |
||
레벨 20: MP -24; 기본 데미지 60, 숙련도 45% |
||
레벨 21: MP -24; 기본 데미지 62, 숙련도 45% |
||
레벨 22: MP -24; 기본 데미지 64, 숙련도 50% |
||
레벨 23: MP -24; 기본 데미지 66, 숙련도 50% |
||
레벨 24: MP -24; 기본 데미지 68, 숙련도 50% |
||
레벨 25: MP -24; 기본 데미지 70, 숙련도 55% |
||
레벨 26: MP -24; 기본 데미지 72, 숙련도 55% |
||
레벨 27: MP -24; 기본 데미지 74, 숙련도 55% |
||
레벨 28: MP -24; 기본 데미지 76, 숙련도 60% |
||
레벨 29: MP -24; 기본 데미지 78, 숙련도 60% |
||
레벨 30: MP -24; 기본 데미지 80, 숙련도 60% |
3차 프리스트
엘리멘탈 레지스턴스 |
마스터 레벨: 20 | |
타입: 패시브 | ||
스킬 설명:
적으로부터 받는 모든 속성 마법 공격에 대한 내성을 지니게 된다. |
||
레벨 1: 12%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2: 14%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3: 16%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4: 18%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5: 20%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6: 22%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7: 24%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8: 26%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9: 28%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10: 30%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11: 32%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12: 34%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13: 36%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14: 38%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15: 40%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16: 42%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17: 44%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18: 46%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19: 48% 만큼 저항 증가 | ||
레벨 20: 50% 만큼 저항 증가 |
디스펠 | 마스터 레벨: 20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적용 범위내에 적의 마법효과를 무효화 함과 동시에 자신을 포함한 주변의 파티원의 여러 가지 상태이상을 치료한다. |
||
레벨 1: MP -15; 적용 범위 110%, 해독률 34% | ||
레벨 2: MP -15; 적용 범위 120%, 해독률 38% | ||
레벨 3: MP -15; 적용 범위 130%, 해독률 42% | ||
레벨 4: MP -15; 적용 범위 140%, 해독률 46% | ||
레벨 5: MP -15; 적용 범위 150%, 해독률 50% | ||
레벨 6: MP -15; 적용 범위 160%, 해독률 54% | ||
레벨 7: MP -15; 적용 범위 170%, 해독률 58% | ||
레벨 8: MP -15; 적용 범위 180%, 해독률 62% | ||
레벨 9: MP -15; 적용 범위 190%, 해독률 66% | ||
레벨 10: MP -15; 적용 범위 200%, 해독률 70% | ||
레벨 11: MP -20; 적용 범위 210%, 해독률 73% | ||
레벨 12: MP -20; 적용 범위 220%, 해독률 76% | ||
레벨 13: MP -20; 적용 범위 230%, 해독률 79% | ||
레벨 14: MP -20; 적용 범위 240%, 해독률 82% | ||
레벨 15: MP -20; 적용 범위 250%, 해독률 85% | ||
레벨 16: MP -20; 적용 범위 260%, 해독률 88% | ||
레벨 17: MP -20; 적용 범위 270%, 해독률 91% | ||
레벨 18: MP -20; 적용 범위 280%, 해독률 94% | ||
레벨 19: MP -20; 적용 범위 290%, 해독률 97% | ||
레벨 20: MP -20; 적용 범위 300%, 해독률 100% |
미스틱 도어 | 마스터 레벨: 20 | |
타입: 액티브 |
필요한 조건: 디스펠 레벨 3 |
|
스킬 설명:
가장 가까운 마을로 통하는 포탈을 만든다. 파티원만 문이 사라질때까지 몇 번이고 드나들 수 있고 포탈위에서 버튼을 누르면 이동된다. (마법의 돌 1개 소비) |
||
레벨 1: MP -80; 지속시간 30 초 | ||
레벨 2: MP -77; 지속시간 40 초 | ||
레벨 3: MP -74; 지속시간 50 초 | ||
레벨 4: MP -71; 지속시간 60 초 | ||
레벨 5: MP -68; 지속시간 70 초 | ||
레벨 6: MP -65; 지속시간 80 초 | ||
레벨 7: MP -62; 지속시간 90 초 | ||
레벨 8: MP -59; 지속시간 100 초 | ||
레벨 9: MP -56; 지속시간 110 초 | ||
레벨 10: MP -53; 지속시간 120 초 | ||
레벨 11: MP -51; 지속시간 126 초 | ||
레벨 12: MP -49; 지속시간 132 초 | ||
레벨 13: MP -47; 지속시간 138 초 | ||
레벨 14: MP -45; 지속시간 144 초 | ||
레벨 15: MP -43; 지속시간 150 초 | ||
레벨 16: MP -41; 지속시간 156 초 | ||
레벨 17: MP -39; 지속시간 162 초 | ||
레벨 18: MP -37; 지속시간 168 초 | ||
레벨 19: MP -35; 지속시간 174 초 | ||
레벨 20: MP -33; 지속시간 180 초 |
홀리 심볼 | 마스터 레벨: 30 | |
타입: 액티브 | 필요한 조건: 디스펠 레벨 3 | |
스킬 설명:
일정 시간동안 주변 파티 전원이 몬스터를 사냥할 때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2인 이상 파티를 한 상태에서만 100% 효과가 발휘된다. |
||
레벨 1: MP -51; 지속시간 32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02% 증가 | ||
레벨 2: MP -52; 지속시간 35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04% 증가 | ||
레벨 3: MP -53; 지속시간 38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06% 증가 | ||
레벨 4: MP -54; 지속시간 41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08% 증가 | ||
레벨 5: MP -55; 지속시간 44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10% 증가 | ||
레벨 6: MP -56; 지속시간 47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12% 증가 | ||
레벨 7: MP -57; 지속시간 50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14% 증가 | ||
레벨 8: MP -58; 지속시간 53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16% 증가 | ||
레벨 9: MP -59; 지속시간 56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18% 증가 | ||
레벨 10: MP -60; 지속시간 59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20% 증가 | ||
레벨 11: MP -61; 지속시간 62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22% 증가 | ||
레벨 12: MP -62; 지속시간 65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24% 증가 | ||
레벨 13: MP -63; 지속시간 68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26% 증가 | ||
레벨 14: MP -64; 지속시간 71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28% 증가 | ||
레벨 15: MP -65; 지속시간 74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30% 증가 | ||
레벨 16: MP -66; 지속시간 77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32% 증가 | ||
레벨 17: MP -67; 지속시간 80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34% 증가 | ||
레벨 18: MP -68; 지속시간 83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36% 증가 | ||
레벨 19: MP -69; 지속시간 86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38% 증가 | ||
레벨 20: MP -70; 지속시간 90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40% 증가 | ||
레벨 21: MP -71; 지속시간 93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41% 증가 | ||
레벨 22: MP -72; 지속시간 96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42% 증가 | ||
레벨 23: MP -73; 지속시간 99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43% 증가 | ||
레벨 24: MP -74; 지속시간 102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44% 증가 | ||
레벨 25: MP -75; 지속시간 105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45% 증가 | ||
레벨 26: MP -76; 지속시간 108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46% 증가 | ||
레벨 27: MP -77; 지속시간 111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47% 증가 | ||
레벨 28: MP -78; 지속시간 114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48% 증가 | ||
레벨 29: MP -79; 지속시간 117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49% 증가 | ||
레벨 30: MP -80; 지속시간 120 초, 모든 파티원이 얻는 경험치 150% 증가 |
샤이닝 레이 | 마스터 레벨: 30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성스러운 빛으로 적 다수를 공격한다. 언데드, 마족 몬스터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 |
||
레벨 1: MP -21; 기본 데미지 60, 숙련도 15% | ||
레벨 2: MP -22; 기본 데미지 62, 숙련도 15% | ||
레벨 3: MP -23; 기본 데미지 64, 숙련도 15% | ||
레벨 4: MP -24; 기본 데미지 66, 숙련도 20% | ||
레벨 5: MP -25; 기본 데미지 68, 숙련도 20% | ||
레벨 6: MP -26; 기본 데미지 70, 숙련도 20% | ||
레벨 7: MP -27; 기본 데미지 72, 숙련도 25% | ||
레벨 8: MP -28; 기본 데미지 74, 숙련도 25% | ||
레벨 9: MP -29; 기본 데미지 76, 숙련도 25% | ||
레벨 10: MP -30; 기본 데미지 78, 숙련도 30% | ||
레벨 11: MP -31; 기본 데미지 80, 숙련도 30% | ||
레벨 12: MP -32; 기본 데미지 82, 숙련도 30% | ||
레벨 13: MP -33; 기본 데미지 84, 숙련도 35% | ||
레벨 14: MP -34; 기본 데미지 86, 숙련도 35% | ||
레벨 15: MP -35; 기본 데미지 88, 숙련도 35% | ||
레벨 16: MP -36; 기본 데미지 90, 숙련도 40% | ||
레벨 17: MP -37; 기본 데미지 92, 숙련도 40% | ||
레벨 18: MP -38; 기본 데미지 93, 숙련도 40% | ||
레벨 19: MP -39; 기본 데미지 94, 숙련도 45% | ||
레벨 20: MP -40; 기본 데미지 95, 숙련도 45% | ||
레벨 21: MP -41; 기본 데미지 96, 숙련도 45% | ||
레벨 22: MP -42; 기본 데미지 97, 숙련도 50% | ||
레벨 23: MP -43; 기본 데미지 98, 숙련도 50% | ||
레벨 24: MP -44; 기본 데미지 99, 숙련도 50% | ||
레벨 25: MP -45; 기본 데미지 100, 숙련도 55% | ||
레벨 26: MP -46; 기본 데미지 101, 숙련도 55% | ||
레벨 27: MP -47; 기본 데미지 102, 숙련도 55% | ||
레벨 28: MP -48; 기본 데미지 103, 숙련도 60% | ||
레벨 29: MP -49; 기본 데미지 104, 숙련도 60% | ||
레벨 30: MP -50; 기본 데미지 105, 숙련도 60% |
둠 | 마스터 레벨: 30 | |
타입: 액티브 |
|
|
스킬 설명:
적 다수를 달팽이로 바꾼다. 모습, 공격력, 이동속도 등이 바뀐다. 보스몹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며 한 번에 6마리 이상 변신시킬 수 없다. (마법의 돌 1개 소비) |
||
레벨 1: MP -88; 지속시간 5 초, 52%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2: MP -86; 지속시간 6 초, 54%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3: MP -84; 지속시간 6 초, 56%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4: MP -82; 지속시간 7 초, 58%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5: MP -80; 지속시간 7 초, 60%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6: MP -78; 지속시간 8 초, 62%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7: MP -76; 지속시간 8 초, 64%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8: MP -74; 지속시간 9 초, 66%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9: MP -72; 지속시간 9 초, 68%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10: MP -70; 지속시간 10 초, 70%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11: MP -68; 지속시간 10 초, 71%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12: MP -66; 지속시간 11 초, 72%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13: MP -64; 지속시간 11 초, 73%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14: MP -62; 지속시간 12 초, 74%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15: MP -60; 지속시간 12 초, 75%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16: MP -58; 지속시간 13 초, 76%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17: MP -56; 지속시간 13 초, 77%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18: MP -54; 지속시간 14 초, 78%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19: MP -52; 지속시간 14 초, 79%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20: MP -50; 지속시간 15 초, 80%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21: MP -48; 지속시간 15 초, 81%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22: MP -46; 지속시간 16 초, 82%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23: MP -44; 지속시간 16 초, 83%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24: MP -42; 지속시간 17 초, 84%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25: MP -40; 지속시간 17 초, 85%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26: MP -38; 지속시간 18 초, 86%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27: MP -36; 지속시간 18 초, 87%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28: MP -34; 지속시간 19 초, 88%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29: MP -32; 지속시간 19 초, 89%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
레벨 30: MP -30; 지속시간 20 초, 90% 확률로 달팽이로 만든다. |
서먼 드래곤 |
마스터 레벨: 30 | |
타입: 액티브 |
|
|
스킬 설명:
일정 시간동안 성스러운 용을 소환한다. 용은 술자 곁에서 적을 공격하며 스킬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강한 용을 소환할 수 있다. (소환의 돌 1개 소비) |
||
레벨 1: MP -32;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64 지속시간 10 초 | ||
레벨 2: MP -34;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68 지속시간 15 초 | ||
레벨 3: MP -36;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72 지속시간 20 초 | ||
레벨 4: MP -38;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76 지속시간 25 초 | ||
레벨 5: MP -40;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80 지속시간 30 초 | ||
레벨 6: MP -42;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84 지속시간 35 초 | ||
레벨 7: MP -44;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88 지속시간 40 초 | ||
레벨 8: MP -46;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92 지속시간 45 초 | ||
레벨 9: MP -48;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96 지속시간 50 초 | ||
레벨 10: MP -50;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00 지속시간 55 초 | ||
레벨 11: MP -52;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04 지속시간 60 초 | ||
레벨 12: MP -54;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08 지속시간 65 초 | ||
레벨 13: MP -56;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12 지속시간 70 초 | ||
레벨 14: MP -58;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16 지속시간 75 초 | ||
레벨 15: MP -60;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20 지속시간 80 초 | ||
레벨 16: MP -62;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22 지속시간 84 초 | ||
레벨 17: MP -64;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24 지속시간 88 초 | ||
레벨 18: MP -66;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26 지속시간 92 초 | ||
레벨 19: MP -68;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28 지속시간 96 초 | ||
레벨 20: MP -70;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30 지속시간 100 초 | ||
레벨 21: MP -71;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32 지속시간 104 초 | ||
레벨 22: MP -72;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34 지속시간 108 초 | ||
레벨 23: MP -73;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36 지속시간 112 초 | ||
레벨 24: MP -74;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38 지속시간 116 초 | ||
레벨 25: MP -75;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40 지속시간 120 초 | ||
레벨 26: MP -76;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42 지속시간 124 초 | ||
레벨 27: MP -77;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44 지속시간 128 초 | ||
레벨 28: MP -78;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46 지속시간 132 초 | ||
레벨 29: MP -79;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48 지속시간 136 초 | ||
레벨 30: MP -80; 소환된 드래곤의 기본 공격력 150 지속시간 140 초 |
4차 비숍
메이플 용사 |
마스터 레벨: 30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스탯을 일정 퍼센트 올려준다. |
||
레벨 1: MP -10, 모든 스탯 +1%, 지속시간 30 초 | ||
레벨 2: MP -10, 모든 스탯 +1%, 지속시간 60 초 | ||
레벨 3: MP -10, 모든 스탯 +2%, 지속시간 90 초 | ||
레벨 4: MP -10, 모든 스탯 +2%, 지속시간 120 초 | ||
레벨 5: MP -20, 모든 스탯 +3%, 지속시간 150 초 | ||
레벨 6: MP -20, 모든 스탯 +3%, 지속시간 180 초 | ||
레벨 7: MP -20, 모든 스탯 +4%, 지속시간 210 초 | ||
레벨 8: MP -20, 모든 스탯 +4%, 지속시간 240 초 | ||
레벨 9: MP -20, 모든 스탯 +5%, 지속시간 270 초 | ||
레벨 10: MP -30, 모든 스탯 +5%, 지속시간 300 초 | ||
레벨 11: MP -30, 모든 스탯 +6%, 지속시간 330 초 | ||
레벨 12: MP -30, 모든 스탯 +6%, 지속시간 360 초 | ||
레벨 13: MP -30, 모든 스탯 +7%, 지속시간 390 초 | ||
레벨 14: MP -30, 모든 스탯 +7%, 지속시간 420 초 | ||
레벨 15: MP -40, 모든 스탯 +8%, 지속시간 450 초 | ||
레벨 16: MP -40, 모든 스탯 +8%, 지속시간 480 초 | ||
레벨 17: MP -40, 모든 스탯 +9%, 지속시간 510 초 | ||
레벨 18: MP -40, 모든 스탯 +9%, 지속시간 540 초 | ||
레벨 19: MP -40, 모든 스탯 +10%, 지속시간 570 초 | ||
레벨 20: MP -50, 모든 스탯 +10%, 지속시간 600 초 | ||
레벨 21: MP -50, 모든 스탯 +11%, 지속시간 630 초 | ||
레벨 22: MP -50, 모든 스탯 +11%, 지속시간 660 초 | ||
레벨 23: MP -50, 모든 스탯 +12%, 지속시간 690 초 | ||
레벨 24: MP -50, 모든 스탯 +12%, 지속시간 720 초 | ||
레벨 25: MP -60, 모든 스탯 +13%, 지속시간 750 초 | ||
레벨 26: MP -60, 모든 스탯 +13%, 지속시간 780 초 | ||
레벨 27: MP -60, 모든 스탯 +14%, 지속시간 810 초 | ||
레벨 28: MP -60, 모든 스탯 +14%, 지속시간 840 초 | ||
레벨 29: MP -60, 모든 스탯 +15%, 지속시간 870 초 | ||
레벨 30: MP -70, 모든 스탯 +15%, 지속시간 900 초 |
용사의 의지 | 마스터 레벨: 5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정신을 집중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 |
||
레벨 1: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600 초 | ||
레벨 2: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540 초 | ||
레벨 3: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480 초 | ||
레벨 4: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420 초 | ||
레벨 5: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360 초 |
빅뱅 |
마스터 레벨: 30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일정 시간 동안 주위의 작은 입자의 힘을 모아 한번에 강력한 폭발을 일으킨다. |
||
레벨 1: MP -25, 최대 공격력 160, 숙련도 35% |
||
레벨 2: MP -25, 최대 공격력 170, 숙련도 35% |
||
레벨 3: MP -25, 최대 공격력 180, 숙련도 35% |
||
레벨 4: MP -25, 최대 공격력 190, 숙련도 40% |
||
레벨 5: MP -25, 최대 공격력 200, 숙련도 40% |
||
레벨 6: MP -30, 최대 공격력 210, 숙련도 40% |
||
레벨 7: MP -30, 최대 공격력 220, 숙련도 45% |
||
레벨 8: MP -30, 최대 공격력 230, 숙련도 45% |
||
레벨 9: MP -30, 최대 공격력 240, 숙련도 45% |
||
레벨 10: MP -30, 최대 공격력 250, 숙련도 50% |
||
레벨 11: MP -30, 최대 공격력 260, 숙련도 50% |
||
레벨 12: MP -35, 최대 공격력 270, 숙련도 50% |
||
레벨 13: MP -35, 최대 공격력 280, 숙련도 55% |
||
레벨 14: MP -35, 최대 공격력 290, 숙련도 55% |
||
레벨 15: MP -35, 최대 공격력 300, 숙련도 55% |
||
레벨 16: MP -35, 최대 공격력 310, 숙련도 60% |
||
레벨 17: MP -35, 최대 공격력 320, 숙련도 60% |
||
레벨 18: MP -40, 최대 공격력 330, 숙련도 60% |
||
레벨 19: MP -40, 최대 공격력 340, 숙련도 65% |
||
레벨 20: MP -40, 최대 공격력 350, 숙련도 65% |
||
레벨 21: MP -40, 최대 공격력 360, 숙련도 65% |
||
레벨 22: MP -40, 최대 공격력 370, 숙련도 70% |
||
레벨 23: MP -40, 최대 공격력 380, 숙련도 70% |
||
레벨 24: MP -45, 최대 공격력 390, 숙련도 70% |
||
레벨 25: MP -45, 최대 공격력 400, 숙련도 75% |
||
레벨 26: MP -45, 최대 공격력 410, 숙련도 75% |
||
레벨 27: MP -45, 최대 공격력 420, 숙련도 75% |
||
레벨 28: MP -45, 최대 공격력 430, 숙련도 80% |
||
레벨 29: MP -45, 최대 공격력 440, 숙련도 80% |
||
레벨 30: MP -50, 최대 공격력 450, 숙련도 80% |
마나 리플렉션 |
마스터 레벨: 30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내면의 힘으로 마나의 흐름을 바꿔 적에게 그 힘을 돌려준다. 한 번에 적의 최대 체력의 20%이상 돌려주지 못한다. |
||
레벨 1: MP -21, 지속시간 10초, 31% 확률로 성공, 5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2: MP -22, 지속시간 20초, 32% 확률로 성공, 6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3: MP -23, 지속시간 30초, 33% 확률로 성공, 6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4: MP -24, 지속시간 40초, 34% 확률로 성공, 7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5: MP -25, 지속시간 50초, 35% 확률로 성공, 7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6: MP -26, 지속시간 60초, 36% 확률로 성공, 8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7: MP -27, 지속시간 70초, 37% 확률로 성공, 8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8: MP -28, 지속시간 80초, 38% 확률로 성공, 9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9: MP -29, 지속시간 90초, 39% 확률로 성공, 9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10: MP -30, 지속시간 100초, 40% 확률로 성공, 10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11: MP -31, 지속시간 110초, 41% 확률로 성공, 10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12: MP -32, 지속시간 120초, 42% 확률로 성공, 11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13: MP -33, 지속시간 130초, 43% 확률로 성공, 11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14: MP -34, 지속시간 140초, 44% 확률로 성공, 12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15: MP -35, 지속시간 150초, 45% 확률로 성공, 12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16: MP -36, 지속시간 160초, 46% 확률로 성공, 13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17: MP -37, 지속시간 170초, 47% 확률로 성공, 13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18: MP -38, 지속시간 180초, 48% 확률로 성공, 14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19: MP -39, 지속시간 190초, 49% 확률로 성공, 14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20: MP -40, 지속시간 200초, 50% 확률로 성공, 15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21: MP -41, 지속시간 205초, 51% 확률로 성공, 15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22: MP -42, 지속시간 210초, 52% 확률로 성공, 16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23: MP -43, 지속시간 215초, 53% 확률로 성공, 16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24: MP -44, 지속시간 220초, 54% 확률로 성공, 17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25: MP -45, 지속시간 225초, 55% 확률로 성공, 17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26: MP -46, 지속시간 230초, 56% 확률로 성공, 18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27: MP -47, 지속시간 235초, 57% 확률로 성공, 18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28: MP -48, 지속시간 240초, 58% 확률로 성공, 19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29: MP -49, 지속시간 245초, 59% 확률로 성공, 19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
레벨 30: MP -50, 지속시간 250초, 60% 확률로 성공, 20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
인피니티 |
마스터 레벨: 30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일정 시간 동안 주위의 마력을 응집하여 마나를 소모하지 않는다. (재사용 대기시간 10분) |
||
레벨 1: 지속시간 11 초 | ||
레벨 2: 지속시간 12 초 | ||
레벨 3: 지속시간 13 초 | ||
레벨 4: 지속시간 14 초 | ||
레벨 5: 지속시간 15 초 | ||
레벨 6: 지속시간 16 초 | ||
레벨 7: 지속시간 17 초 | ||
레벨 8: 지속시간 18 초 | ||
레벨 9: 지속시간 19 초 | ||
레벨 10: 지속시간 20 초 | ||
레벨 11: 지속시간 21 초 | ||
레벨 12: 지속시간 22 초 | ||
레벨 13: 지속시간 23 초 | ||
레벨 14: 지속시간 24 초 | ||
레벨 15: 지속시간 25 초 | ||
레벨 16: 지속시간 26 초 | ||
레벨 17: 지속시간 27 초 | ||
레벨 18: 지속시간 28 초 | ||
레벨 19: 지속시간 29 초 | ||
레벨 20: 지속시간 30 초 | ||
레벨 21: 지속시간 31 초 | ||
레벨 22: 지속시간 32 초 | ||
레벨 23: 지속시간 33 초 | ||
레벨 24: 지속시간 34 초 | ||
레벨 25: 지속시간 35 초 | ||
레벨 26: 지속시간 36 초 | ||
레벨 27: 지속시간 37 초 | ||
레벨 28: 지속시간 38 초 | ||
레벨 29: 지속시간 39 초 | ||
레벨 30: 지속시간 40 초 |
바하뮤트 |
마스터 레벨: 30 | |
타입: 액티브 |
필요한 조건: 서먼 드래곤 레벨 15 |
|
스킬 설명:
일정 시간 동안 성스러운 용을 소환한다. 최대 3마리의 적을 공격한다. |
||
레벨 1: MP -13, 기본 데미지 113, 지속시간 15 초 | ||
레벨 2: MP -16, 기본 데미지 116, 지속시간 20 초 | ||
레벨 3: MP -19, 기본 데미지 119, 지속시간 25 초 | ||
레벨 4: MP -22, 기본 데미지 122, 지속시간 30 초 | ||
레벨 5: MP -25, 기본 데미지 125, 지속시간 35 초 | ||
레벨 6: MP -28, 기본 데미지 128, 지속시간 40 초 | ||
레벨 7: MP -31, 기본 데미지 131, 지속시간 45 초 | ||
레벨 8: MP -34, 기본 데미지 134, 지속시간 50 초 | ||
레벨 9: MP -37, 기본 데미지 137, 지속시간 55 초 | ||
레벨 10: MP -40, 기본 데미지 140, 지속시간 60 초 | ||
레벨 11: MP -43, 기본 데미지 144, 지속시간 65 초 | ||
레벨 12: MP -46, 기본 데미지 148, 지속시간 70 초 | ||
레벨 13: MP -49, 기본 데미지 152, 지속시간 75 초 | ||
레벨 14: MP -52, 기본 데미지 156, 지속시간 80 초 | ||
레벨 15: MP -55, 기본 데미지 160, 지속시간 85 초 | ||
레벨 16: MP -58, 기본 데미지 164, 지속시간 90 초 | ||
레벨 17: MP -61, 기본 데미지 168, 지속시간 95 초 | ||
레벨 18: MP -64, 기본 데미지 172, 지속시간 100 초 | ||
레벨 19: MP -67, 기본 데미지 176, 지속시간 105 초 | ||
레벨 20: MP -70, 기본 데미지 180, 지속시간 110 초 | ||
레벨 21: MP -73, 기본 데미지 185, 지속시간 115 초 | ||
레벨 22: MP -76, 기본 데미지 190, 지속시간 120 초 | ||
레벨 23: MP -79, 기본 데미지 195, 지속시간 125 초 | ||
레벨 24: MP -82, 기본 데미지 200, 지속시간 130 초 | ||
레벨 25: MP -85, 기본 데미지 205, 지속시간 135 초 | ||
레벨 26: MP -88, 기본 데미지 210, 지속시간 140 초 | ||
레벨 27: MP -91, 기본 데미지 215, 지속시간 145 초 | ||
레벨 28: MP -94, 기본 데미지 220, 지속시간 150 초 | ||
레벨 29: MP -97, 기본 데미지 225, 지속시간 155 초 | ||
레벨 30: MP -100, 기본 데미지 230, 지속시간 160 초 |
홀리 실드 | 마스터 레벨: 30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의 상태 이상을 막아주는 버프를 시전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2분) |
||
레벨 1: MP -12, 지속시간 11 초. | ||
레벨 2: MP -14, 지속시간 12 초. | ||
레벨 3: MP -16, 지속시간 13 초. | ||
레벨 4: MP -18, 지속시간 14 초. | ||
레벨 5: MP -20, 지속시간 15 초. | ||
레벨 6: MP -22, 지속시간 16 초. | ||
레벨 7: MP -24, 지속시간 17 초. | ||
레벨 8: MP -26, 지속시간 18 초. | ||
레벨 9: MP -28, 지속시간 19 초. | ||
레벨 10: MP -30, 지속시간 20 초. | ||
레벨 11: MP -22, 지속시간 21 초. | ||
레벨 12: MP -24, 지속시간 22 초. | ||
레벨 13: MP -26, 지속시간 23 초. | ||
레벨 14: MP -28, 지속시간 24 초. | ||
레벨 15: MP -30, 지속시간 25 초. | ||
레벨 16: MP -32, 지속시간 26 초. | ||
레벨 17: MP -34, 지속시간 27 초. | ||
레벨 18: MP -36, 지속시간 28 초. | ||
레벨 19: MP -38, 지속시간 29 초. | ||
레벨 20: MP -40, 지속시간 30 초. | ||
레벨 21: MP -31, 지속시간 31 초. | ||
레벨 22: MP -32, 지속시간 32 초. | ||
레벨 23: MP -33, 지속시간 33 초. | ||
레벨 24: MP -34, 지속시간 34 초. | ||
레벨 25: MP -35, 지속시간 35 초. | ||
레벨 26: MP -36, 지속시간 36 초. | ||
레벨 27: MP -37, 지속시간 37 초. | ||
레벨 28: MP -38, 지속시간 38 초. | ||
레벨 29: MP -39, 지속시간 39 초. | ||
레벨 30: MP -40, 지속시간 40 초. |
리저렉션 |
마스터 레벨: 10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성스러운 빛으로 파티원의 혼을 불러 부활시킨다. |
||
레벨 1: MP -85, 재사용 대기시간 57 분 | ||
레벨 2: MP -80, 재사용 대기시간 54 분 | ||
레벨 3: MP -75, 재사용 대기시간 51 분 | ||
레벨 4: MP -70, 재사용 대기시간 48 분 | ||
레벨 5: MP -65, 재사용 대기시간 45 분 | ||
레벨 6: MP -60, 재사용 대기시간 42 분 | ||
레벨 7: MP -55, 재사용 대기시간 39 분 | ||
레벨 8: MP -50, 재사용 대기시간 36 분 | ||
레벨 9: MP -45, 재사용 대기시간 33 분 | ||
레벨 10: MP -40, 재사용 대기시간 30 분 |
엔젤 레이 | 마스터 레벨: 30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성스러운 화살을 사용하여 적 하나에게 성속성의 공격을 한다. |
||
레벨 1: MP -16, 기본 데미지 123, 숙련도 15% | ||
레벨 2: MP -16, 기본 데미지 126, 숙련도 15% | ||
레벨 3: MP -16, 기본 데미지 129, 숙련도 15% | ||
레벨 4: MP -16, 기본 데미지 132, 숙련도 20% | ||
레벨 5: MP -16, 기본 데미지 135, 숙련도 20% | ||
레벨 6: MP -16, 기본 데미지 138, 숙련도 20% | ||
레벨 7: MP -16, 기본 데미지 141, 숙련도 25% | ||
레벨 8: MP -16, 기본 데미지 144, 숙련도 25% | ||
레벨 9: MP -16, 기본 데미지 147, 숙련도 25% | ||
레벨 10: MP -16, 기본 데미지 150, 숙련도 30% | ||
레벨 11: MP -24, 기본 데미지 154, 숙련도 30% | ||
레벨 12: MP -24, 기본 데미지 158, 숙련도 30% | ||
레벨 13: MP -24, 기본 데미지 162, 숙련도 35% | ||
레벨 14: MP -24, 기본 데미지 166, 숙련도 35% | ||
레벨 15: MP -24, 기본 데미지 170, 숙련도 35% | ||
레벨 16: MP -24, 기본 데미지 174, 숙련도 40% | ||
레벨 17: MP -24, 기본 데미지 178, 숙련도 40% | ||
레벨 18: MP -24, 기본 데미지 182, 숙련도 40% | ||
레벨 19: MP -24, 기본 데미지 186, 숙련도 45% | ||
레벨 20: MP -24, 기본 데미지 190, 숙련도 45% | ||
레벨 21: MP -30, 기본 데미지 195, 숙련도 45% | ||
레벨 22: MP -30, 기본 데미지 200, 숙련도 50% | ||
레벨 23: MP -30, 기본 데미지 205, 숙련도 50% | ||
레벨 24: MP -30, 기본 데미지 210, 숙련도 50% | ||
레벨 25: MP -30, 기본 데미지 215, 숙련도 55% | ||
레벨 26: MP -29, 기본 데미지 220, 숙련도 55% | ||
레벨 27: MP -28, 기본 데미지 225, 숙련도 55% | ||
레벨 28: MP -27, 기본 데미지 230, 숙련도 60% | ||
레벨 29: MP -26, 기본 데미지 235, 숙련도 60% | ||
레벨 30: MP -25, 기본 데미지 240, 숙련도 60% |
제네시스 |
마스터 레벨: 30 | |
타입: 액티브 | ||
스킬 설명:
하늘에서 신성한 빛이 떨어져 15마리 이하의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성 속성의 데미지를 준다. |
||
레벨 1: MP -2100, 기본 데미지 430 | ||
레벨 2: MP -2200, 기본 데미지 440 | ||
레벨 3: MP -2300, 기본 데미지 450 | ||
레벨 4: MP -2400, 기본 데미지 460 | ||
레벨 5: MP -2500, 기본 데미지 470 | ||
레벨 6: MP -2600, 기본 데미지 480 | ||
레벨 7: MP -2700, 기본 데미지 490 | ||
레벨 8: MP -2800, 기본 데미지 500 | ||
레벨 9: MP -2900, 기본 데미지 510 | ||
레벨 10: MP -3000, 기본 데미지 520 | ||
레벨 11: MP -3100, 기본 데미지 530 | ||
레벨 12: MP -3200, 기본 데미지 540 | ||
레벨 13: MP -3300, 기본 데미지 550 | ||
레벨 14: MP -3400, 기본 데미지 560 | ||
레벨 15: MP -3500, 기본 데미지 570 | ||
레벨 16: MP -3600, 기본 데미지 580 | ||
레벨 17: MP -3700, 기본 데미지 590 | ||
레벨 18: MP -3800, 기본 데미지 600 | ||
레벨 19: MP -3900, 기본 데미지 610 | ||
레벨 20: MP -4000, 기본 데미지 620 | ||
레벨 21: MP -3950, 기본 데미지 625 | ||
레벨 22: MP -3900, 기본 데미지 630 | ||
레벨 23: MP -3850, 기본 데미지 635 | ||
레벨 24: MP -3800, 기본 데미지 640 | ||
레벨 25: MP -3750, 기본 데미지 645 | ||
레벨 26: MP -3700, 기본 데미지 650 | ||
레벨 27: MP -3650, 기본 데미지 655 | ||
레벨 28: MP -3600, 기본 데미지 660 | ||
레벨 29: MP -3550, 기본 데미지 665 | ||
레벨 30: MP -3500, 기본 데미지 670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