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메이플 썬콜 스킬!

도로시12024.08.27 22:28조회 수 7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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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마법사

 


 

 

MP 회복량 향상 마스터 레벨: 16
타입: 패시브
스킬 설명:

10초마다 더욱 많은 양의 MP를 회복할 수 있다. 캐릭터의 레벨이 높고 스킬 레벨이 높을수록 한 번에 회복되는 양이 많다.

레벨 1: 추가 회복량 +? MP
레벨 2: 추가 회복량 +? MP
레벨 3: 추가 회복량 +? MP
레벨 4: 추가 회복량 +? MP
레벨 5: 추가 회복량 +? MP
레벨 6: 추가 회복량 +? MP
레벨 7: 추가 회복량 +? MP
레벨 8: 추가 회복량 +? MP
레벨 9: 추가 회복량 +? MP
레벨 10: 추가 회복량 +? MP
레벨 11: 추가 회복량 +? MP
레벨 12: 추가 회복량 +? MP
레벨 13: 추가 회복량 +? MP
레벨 14: 추가 회복량 +? MP
레벨 15: 추가 회복량 +? MP
레벨 16: 추가 회복량 +? MP
MP 증가량 향상 마스터 레벨: 10
타입: 패시브 필요한 조건: MP 회복량 향상 레벨 5
스킬 설명:

Level UP 할 때, Max MP에 AP를 사용할 때 Max MP의 증가량을 향상시킨다.

레벨 1: 레벨업 시, +2 더 증가; AP 투자시 +1 더 증가
레벨 2: 레벨업 시, +4 더 증가; AP 투자시 +2 더 증가
레벨 3: 레벨업 시, +6 더 증가; AP 투자시 +3 더 증가
레벨 4: 레벨업 시, +8 더 증가; AP 투자시 +4 더 증가
레벨 5: 레벨업 시, +10 더 증가; AP 투자시 +5 더 증가
레벨 6: 레벨업 시, +12 더 증가; AP 투자시 +6 더 증가
레벨 7: 레벨업 시, +14 더 증가; AP 투자시 +7 더 증가
레벨 8: 레벨업 시, +16 더 증가; AP 투자시 +8 더 증가
레벨 9: 레벨업 시, +18 더 증가; AP 투자시 +9 더 증가
레벨 10: 레벨업 시, +20 더 증가; AP 투자시 +10 더 증가
매직 가드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일정 시간 동안 받는 데미지의 일정 수치를 MP로 대신한다. 다만 MP가 0일 경우에는 그대로 HP를 소비하게 된다.

레벨 1: MP -6; 11%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111 초
레벨 2: MP -6; 14%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132 초
레벨 3: MP -6; 17%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153 초
레벨 4: MP -6; 20%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174 초
레벨 5: MP -6; 23%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195 초
레벨 6: MP -8; 30%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246 초
레벨 7: MP -8; 33%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267 초
레벨 8: MP -8; 36%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288 초
레벨 9: MP -8; 39%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309 초
레벨 10: MP -8; 42%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330 초
레벨 11: MP -10; 49%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381 초
레벨 12: MP -10; 52%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402 초
레벨 13: MP -10; 55%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423 초
레벨 14: MP -10; 58%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444 초
레벨 15: MP -10; 61%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465 초
레벨 16: MP -12; 68%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516 초
레벨 17: MP -12; 71%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537 초
레벨 18: MP -12; 74%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558 초
레벨 19: MP -12; 77%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579 초
레벨 20: MP -12; 80% 만큼의 HP 감소량을 MP로 대신한다. 지속시간 600 초

매직 아머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매직 가드 레벨 3
스킬 설명:

일정 시간 갑옷에 마력을 응집시켜 물리 방어력을 상승시킨다.

레벨 1: MP -8; 물리방어력 +2 지속시간 54 초
레벨 2: MP -8; 물리방어력 +4 지속시간 68 초
레벨 3: MP -8; 물리방어력 +6 지속시간 82 초
레벨 4: MP -8; 물리방어력 +8 지속시간 96 초
레벨 5: MP -8; 물리방어력 +10 지속시간 110 초
레벨 6: MP -10; 물리방어력 +12 지속시간 144 초
레벨 7: MP -10; 물리방어력 +14 지속시간 158 초
레벨 8: MP -10; 물리방어력 +16 지속시간 172 초
레벨 9: MP -10; 물리방어력 +18 지속시간 186 초
레벨 10: MP -10; 물리방어력 +20 지속시간 200 초
레벨 11: MP -13; 물리방어력 +22 지속시간 244 초
레벨 12: MP -13; 물리방어력 +24 지속시간 258 초
레벨 13: MP -13; 물리방어력 +26 지속시간 272 초
레벨 14: MP -13; 물리방어력 +28 지속시간 286 초
레벨 15: MP -13; 물리방어력 +30 지속시간 300 초
레벨 16: MP -16; 물리방어력 +32 지속시간 344 초
레벨 17: MP -16; 물리방어력 +34 지속시간 358 초
레벨 18: MP -16; 물리방어력 +36 지속시간 372 초
레벨 19: MP -16; 물리방어력 +38 지속시간 386 초
레벨 20: MP -16; 물리방어력 +40 지속시간 400 초
에너지 볼트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MP를 소비하여 적 하나를 공격한다.

레벨 1: MP -6; 기본 데미지 20, 숙련도 15%
레벨 2: MP -6; 기본 데미지 21, 숙련도 15%
레벨 3: MP -6; 기본 데미지 22, 숙련도 20%
레벨 4: MP -6; 기본 데미지 23, 숙련도 20%
레벨 5: MP -7; 기본 데미지 26, 숙련도 25%
레벨 6: MP -7; 기본 데미지 27, 숙련도 25%
레벨 7: MP -7; 기본 데미지 28, 숙련도 30%
레벨 8: MP -8; 기본 데미지 31, 숙련도 30%
레벨 9: MP -8; 기본 데미지 32, 숙련도 35%
레벨 10: MP -9; 기본 데미지 35, 숙련도 35%
레벨 11: MP -9; 기본 데미지 36, 숙련도 40%
레벨 12: MP -10; 기본 데미지 39, 숙련도 40%
레벨 13: MP -10; 기본 데미지 40, 숙련도 45%
레벨 14: MP -11; 기본 데미지 43, 숙련도 45%
레벨 15: MP -11; 기본 데미지 44, 숙련도 50%
레벨 16: MP -12; 기본 데미지 47, 숙련도 50%
레벨 17: MP -12; 기본 데미지 48, 숙련도 55%
레벨 18: MP -13; 기본 데미지 51, 숙련도 55%
레벨 19: MP -13; 기본 데미지 52, 숙련도 60%
레벨 20: MP -14; 기본 데미지 55, 숙련도 60%

매직 클로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에너지 볼트 레벨 1

스킬 설명:

MP를 소비하여 적 하나를 두 번 공격한다.

레벨 1: MP -10; 기본 데미지 11 x 2 회, 숙련도 15%
레벨 2: MP -10; 기본 데미지 12 x 2 회, 숙련도 15%
레벨 3: MP -10; 기본 데미지 13 x 2 회, 숙련도 20%
레벨 4: MP -10; 기본 데미지 14 x 2 회, 숙련도 20%
레벨 5: MP -11; 기본 데미지 16 x 2 회, 숙련도 25%
레벨 6: MP -11; 기본 데미지 17 x 2 회, 숙련도 25%
레벨 7: MP -11; 기본 데미지 18 x 2 회, 숙련도 30%
레벨 8: MP -12; 기본 데미지 20 x 2 회, 숙련도 30%
레벨 9: MP -12; 기본 데미지 21 x 2 회, 숙련도 35%
레벨 10: MP -13; 기본 데미지 23 x 2 회, 숙련도 35%
레벨 11: MP -13; 기본 데미지 24 x 2 회, 숙련도 40%
레벨 12: MP -14; 기본 데미지 26 x 2 회, 숙련도 40%
레벨 13: MP -14; 기본 데미지 27 x 2 회, 숙련도 45%
레벨 14: MP -15; 기본 데미지 29 x 2 회, 숙련도 45%
레벨 15: MP -15; 기본 데미지 30 x 2 회, 숙련도 50%
레벨 16: MP -16; 기본 데미지 32 x 2 회, 숙련도 50%
레벨 17: MP -17; 기본 데미지 34 x 2 회, 숙련도 55%
레벨 18: MP -18; 기본 데미지 36 x 2 회, 숙련도 55%
레벨 19: MP -19; 기본 데미지 38 x 2 회, 숙련도 60%
레벨 20: MP -20; 기본 데미지 40 x 2 회, 숙련도 60%

 


 

2차 위자드

 


MP 이터

마스터 레벨: 20
타입: 패시브

 

적에게 마법 공격을 가할 때마다 조금씩 적의 MP를 흡수한다. 다만 적의 MP 가 0 이라면 더 이상 흡수할 수 없다.

레벨 1: 11% 확률로 적의 최대 MP 2% 흡수
레벨 2: 12% 확률로 적의 최대 MP 4% 흡수
레벨 3: 13% 확률로 적의 최대 MP 6% 흡수
레벨 4: 14% 확률로 적의 최대 MP 8% 흡수
레벨 5: 15% 확률로 적의 최대 MP 10% 흡수
레벨 6: 16% 확률로 적의 최대 MP 12% 흡수
레벨 7: 17% 확률로 적의 최대 MP 14% 흡수
레벨 8: 18% 확률로 적의 최대 MP 16% 흡수
레벨 9: 19% 확률로 적의 최대 MP 18% 흡수
레벨 10: 20% 확률로 적의 최대 MP 20% 흡수
레벨 11: 21% 확률로 적의 최대 MP 22% 흡수
레벨 12: 22% 확률로 적의 최대 MP 24% 흡수
레벨 13: 23% 확률로 적의 최대 MP 26% 흡수
레벨 14: 24% 확률로 적의 최대 MP 28% 흡수
레벨 15: 25% 확률로 적의 최대 MP 30% 흡수
레벨 16: 26% 확률로 적의 최대 MP 32% 흡수
레벨 17: 27% 확률로 적의 최대 MP 34% 흡수
레벨 18: 28% 확률로 적의 최대 MP 36% 흡수
레벨 19: 29% 확률로 적의 최대 MP 38% 흡수

레벨 20: 30% 확률로 적의 최대 MP 40% 흡수

메디테이션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MP 이터 레벨 3

스킬 설명:

잠깐동안 명상하여 주위에 있는 파티 전원의 마력을 일시적으로 향상시킨다.

레벨 1: MP -10; 마력 +1 지속시간 10 초

레벨 2: MP -10; 마력 +2 지속시간 20 초

레벨 3: MP -10; 마력 +3 지속시간 30 초

레벨 4: MP -10; 마력 +4 지속시간 40 초

레벨 5: MP -10; 마력 +5 지속시간 50 초

레벨 6: MP -10; 마력 +6 지속시간 60 초

레벨 7: MP -10; 마력 +7 지속시간 70 초

레벨 8: MP -10; 마력 +8 지속시간 80 초

레벨 9: MP -10; 마력 +9 지속시간 90 초

레벨 10: MP -10; 마력 +10 지속시간 100 초

레벨 11: MP -20; 마력 +11 지속시간 110 초

레벨 12: MP -20; 마력 +12 지속시간 120 초

레벨 13: MP -20; 마력 +13 지속시간 130 초

레벨 14: MP -20; 마력 +14 지속시간 140 초

레벨 15: MP -20; 마력 +15 지속시간 150 초

레벨 16: MP -20; 마력 +16 지속시간 160 초

레벨 17: MP -20; 마력 +17 지속시간 170 초

레벨 18: MP -20; 마력 +18 지속시간 180 초

레벨 19: MP -20; 마력 +19 지속시간 190 초

레벨 20: MP -20; 마력 +20 지속시간 200 초

텔레포트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상, 하, 좌, 우 방향키를 이용하여 같은 맵 상의 다른 위치로 일정 간격으로 이동할 수 있다.

레벨 1: MP -50; 130 만큼 이동

레벨 2: MP -48; 132 만큼 이동

레벨 3: MP -46; 132 만큼 이동

레벨 4: MP -44; 134 만큼 이동

레벨 5: MP -42; 134 만큼 이동

레벨 6: MP -40; 136 만큼 이동

레벨 7: MP -38; 136 만큼 이동

레벨 8: MP -36; 138 만큼 이동

레벨 9: MP -34; 138 만큼 이동

레벨 10: MP -32; 140 만큼 이동

레벨 11: MP -30; 140 만큼 이동

레벨 12: MP -28; 142 만큼 이동

레벨 13: MP -26; 142 만큼 이동

레벨 14: MP -24; 144 만큼 이동

레벨 15: MP -22; 144 만큼 이동

레벨 16: MP -20; 146 만큼 이동

레벨 17: MP -18; 146 만큼 이동

레벨 18: MP -16; 148 만큼 이동

레벨 19: MP -14; 148 만큼 이동

레벨 20: MP -12; 150 만큼 이동

슬로우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텔레포트 레벨 5

스킬 설명:

일정 시간동안 주변 적들의 이동속도를 낮춘다.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한 번에 6마리 이상에게 사용할 수 없다.

레벨 1: MP -8; 적들의 이동속도 -2 지속시간 2 초

레벨 2: MP -8; 적들의 이동속도 -4 지속시간 4 초

레벨 3: MP -8; 적들의 이동속도 -6 지속시간 6 초

레벨 4: MP -8; 적들의 이동속도 -8 지속시간 8 초

레벨 5: MP -8; 적들의 이동속도 -10 지속시간 10 초

레벨 6: MP -8; 적들의 이동속도 -12 지속시간 12 초

레벨 7: MP -8; 적들의 이동속도 -14 지속시간 14 초

레벨 8: MP -8; 적들의 이동속도 -16 지속시간 16 초

레벨 9: MP -8; 적들의 이동속도 -18 지속시간 18 초

레벨 10: MP -8; 적들의 이동속도 -20 지속시간 20 초

레벨 11: MP -16; 적들의 이동속도 -22 지속시간 22 초

레벨 12: MP -16; 적들의 이동속도 -24 지속시간 24 초

레벨 13: MP -16; 적들의 이동속도 -26 지속시간 26 초

레벨 14: MP -16; 적들의 이동속도 -28 지속시간 28 초

레벨 15: MP -16; 적들의 이동속도 -30 지속시간 30 초

레벨 16: MP -16; 적들의 이동속도 -32 지속시간 32 초

레벨 17: MP -16; 적들의 이동속도 -34 지속시간 34 초

레벨 18: MP -16; 적들의 이동속도 -36 지속시간 36 초

레벨 19: MP -16; 적들의 이동속도 -38 지속시간 38 초

레벨 20: MP -16; 적들의 이동속도 -40 지속시간 40 초

 

콜드 빔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날카로운 얼음 덩어리를 만들어 적 하나를 향해 쏜다. 명중한 적은 잠시 행동을 멈추게 된다. 불 속성의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레벨 1: MP -12; 기본 데미지 13, 숙련도 15%, 지속시간 1 초
레벨 2: MP -12; 기본 데미지 16, 숙련도 15%, 지속시간 1 초
레벨 3: MP -12; 기본 데미지 19, 숙련도 15%, 지속시간 1 초
레벨 4: MP -12; 기본 데미지 22, 숙련도 20%, 지속시간 1 초
레벨 5: MP -12; 기본 데미지 25, 숙련도 20%, 지속시간 1 초
레벨 6: MP -12; 기본 데미지 28, 숙련도 20%, 지속시간 1 초
레벨 7: MP -12; 기본 데미지 31, 숙련도 25%, 지속시간 1 초
레벨 8: MP -12; 기본 데미지 34, 숙련도 25%, 지속시간 1 초
레벨 9: MP -12; 기본 데미지 37, 숙련도 25%, 지속시간 1 초
레벨 10: MP -12; 기본 데미지 40, 숙련도 30%, 지속시간 1 초
레벨 11: MP -12; 기본 데미지 43, 숙련도 30%, 지속시간 1 초
레벨 12: MP -12; 기본 데미지 46, 숙련도 30%, 지속시간 1 초
레벨 13: MP -12; 기본 데미지 49, 숙련도 35%, 지속시간 1 초
레벨 14: MP -12; 기본 데미지 52, 숙련도 35%, 지속시간 1 초
레벨 15: MP -12; 기본 데미지 55, 숙련도 35%, 지속시간 1 초
레벨 16: MP -24; 기본 데미지 58, 숙련도 40%, 지속시간 2 초
레벨 17: MP -24; 기본 데미지 61, 숙련도 40%, 지속시간 2 초
레벨 18: MP -24; 기본 데미지 64, 숙련도 40%, 지속시간 2 초
레벨 19: MP -24; 기본 데미지 67, 숙련도 45%, 지속시간 2 초
레벨 20: MP -24; 기본 데미지 70, 숙련도 45%, 지속시간 2 초
레벨 21: MP -24; 기본 데미지 73, 숙련도 45%, 지속시간 2 초
레벨 22: MP -24; 기본 데미지 76, 숙련도 50%, 지속시간 2 초
레벨 23: MP -24; 기본 데미지 79, 숙련도 50%, 지속시간 2 초
레벨 24: MP -24; 기본 데미지 82, 숙련도 50%, 지속시간 2 초
레벨 25: MP -24; 기본 데미지 85, 숙련도 55%, 지속시간 2 초
레벨 26: MP -24; 기본 데미지 88, 숙련도 55%, 지속시간 2 초
레벨 27: MP -24; 기본 데미지 91, 숙련도 55%, 지속시간 2 초
레벨 28: MP -24; 기본 데미지 94, 숙련도 60%, 지속시간 2 초
레벨 29: MP -24; 기본 데미지 97, 숙련도 60%, 지속시간 2 초
레벨 30: MP -24; 기본 데미지 100, 숙련도 60%, 지속시간 2 초

 

썬더볼트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술자 주변에 강력한 자기장을 만들어 주변의 적에게 번개 공격을 가한다. 일정 범위 내의 적을 모두 공격한다.

레벨 1: MP -20; 기본 데미지 2, 숙련도 15%
레벨 2: MP -20; 기본 데미지 4, 숙련도 15%
레벨 3: MP -20; 기본 데미지 6, 숙련도 15%
레벨 4: MP -20; 기본 데미지 8, 숙련도 20%
레벨 5: MP -20; 기본 데미지 10, 숙련도 20%
레벨 6: MP -20; 기본 데미지 12, 숙련도 20%
레벨 7: MP -20; 기본 데미지 14, 숙련도 25%
레벨 8: MP -20; 기본 데미지 16, 숙련도 25%
레벨 9: MP -20; 기본 데미지 18, 숙련도 25%
레벨 10: MP -20; 기본 데미지 20, 숙련도 30%
레벨 11: MP -20; 기본 데미지 22, 숙련도 30%
레벨 12: MP -20; 기본 데미지 24, 숙련도 30%
레벨 13: MP -20; 기본 데미지 26, 숙련도 35%
레벨 14: MP -20; 기본 데미지 28, 숙련도 35%
레벨 15: MP -20; 기본 데미지 30, 숙련도 35%
레벨 16: MP -40; 기본 데미지 32, 숙련도 40%
레벨 17: MP -40; 기본 데미지 34, 숙련도 40%
레벨 18: MP -40; 기본 데미지 36, 숙련도 40%
레벨 19: MP -40; 기본 데미지 38, 숙련도 45%
레벨 20: MP -40; 기본 데미지 40, 숙련도 45%
레벨 21: MP -40; 기본 데미지 42, 숙련도 45%
레벨 22: MP -40; 기본 데미지 44, 숙련도 50%
레벨 23: MP -40; 기본 데미지 46, 숙련도 50%
레벨 24: MP -40; 기본 데미지 48, 숙련도 50%
레벨 25: MP -40; 기본 데미지 50, 숙련도 55%
레벨 26: MP -40; 기본 데미지 52, 숙련도 55%
레벨 27: MP -40; 기본 데미지 54, 숙련도 55%
레벨 28: MP -40; 기본 데미지 56, 숙련도 60%
레벨 29: MP -40; 기본 데미지 58, 숙련도 60%
레벨 30: MP -40; 기본 데미지 60, 숙련도 60%

 

 


 

 

3차 메이지

 


파셜 레지스턴스 마스터 레벨: 20
타입: 패시브
스킬 설명:

적으로부터 받는 냉기, 번개 속성의 마법 공격에 대한 내성을 지니게 된다.

레벨 1: 23%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2: 26%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3: 29%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4: 32%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5: 35%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6: 38%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7: 41%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8: 44%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9: 47%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10: 50%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11: 52%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12: 54%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13: 56%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14: 58%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15: 60%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16: 62%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17: 64%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18: 66%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19: 68%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레벨 20: 70% 만큼 얼음, 번개에 대한 추가적인 저항 증가

엘리먼트 엠플리피케이션 마스터 레벨: 30
타입: 패시브
스킬 설명:

더 많은 MP를 소모하는 대신, 자신이 사용하는 모든 공격 마법을 증폭시킨다.

레벨 1: MP -105%; 마력 +105%

레벨 2: MP -110%; 마력 +106%

레벨 3: MP -115%; 마력 +107%

레벨 4: MP -120%; 마력 +108%

레벨 5: MP -125%; 마력 +109%

레벨 6: MP -130%; 마력 +110%

레벨 7: MP -135%; 마력 +111%

레벨 8: MP -140%; 마력 +112%

레벨 9: MP -145%; 마력 +113%

레벨 10: MP -150%; 마력 +114%

레벨 11: MP -160%; 마력 +115%

레벨 12: MP -155%; 마력 +116%

레벨 13: MP -165%; 마력 +117%

레벨 14: MP -160%; 마력 +118%

레벨 15: MP -170%; 마력 +119%

레벨 16: MP -165%; 마력 +120%

레벨 17: MP -175%; 마력 +122%

레벨 18: MP -170%; 마력 +123%

레벨 19: MP -180%; 마력 +124%

레벨 20: MP -175%; 마력 +125%

레벨 21: MP -185%; 마력 +126%

레벨 22: MP -180%; 마력 +127%

레벨 23: MP -190%; 마력 +128%

레벨 24: MP -185%; 마력 +129%

레벨 25: MP -195%; 마력 +130%

레벨 26: MP -190%; 마력 +131%

레벨 27: MP -205%; 마력 +132%

레벨 28: MP -200%; 마력 +133%

레벨 29: MP -195%; 마력 +134%

레벨 30: MP -200%; 마력 +135%

매직 부스터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엘리먼트 엠플리피케이션 레벨 3

스킬 설명:

많은 양의 HP와 MP를 소비하여 마법 공격속도를 향상시킨다.

레벨 1: HP -58, MP -53; 공격 속도 +1 지속시간 10 초
레벨 2: HP -56, MP -51; 공격 속도 +1 지속시간 20 초
레벨 3: HP -54, MP -49; 공격 속도 +1 지속시간 30 초
레벨 4: HP -52, MP -47; 공격 속도 +1 지속시간 40 초
레벨 5: HP -50, MP -45; 공격 속도 +1 지속시간 50 초
레벨 6: HP -48, MP -43; 공격 속도 +1 지속시간 60 초
레벨 7: HP -46, MP -41; 공격 속도 +1 지속시간 70 초
레벨 8: HP -44, MP -39; 공격 속도 +1 지속시간 80 초
레벨 9: HP -42, MP -37; 공격 속도 +1 지속시간 90 초
레벨 10: HP -40, MP -35; 공격 속도 +1 지속시간 100 초
레벨 11: HP -39, MP -34; 공격 속도 +2 지속시간 110 초
레벨 12: HP -38, MP -33; 공격 속도 +2 지속시간 120 초
레벨 13: HP -37, MP -32; 공격 속도 +2 지속시간 130 초
레벨 14: HP -36, MP -31; 공격 속도 +2 지속시간 140 초
레벨 15: HP -35, MP -30; 공격 속도 +2 지속시간 150 초
레벨 16: HP -34, MP -29; 공격 속도 +2 지속시간 160 초
레벨 17: HP -33, MP -28; 공격 속도 +2 지속시간 170 초
레벨 18: HP -32, MP -27; 공격 속도 +2 지속시간 180 초
레벨 19: HP -31, MP -26; 공격 속도 +2 지속시간 190 초
레벨 20: HP -30, MP -25; 공격 속도 +2 지속시간 200 초
 

마스터 레벨: 2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엘리먼트 엠플리피케이션 레벨 3

스킬 설명:

일정 시간동안 주변에 있는 적 다수를 봉인 상태로 만든다. 봉인 상태가 된 몬스터는 스킬을 쓸 수 없게 되며 보스 몬스터에게는 통하지 않는다.

레벨 1: MP -12; 38%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0 초

레벨 2: MP -12; 41%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1 초

레벨 3: MP -12; 44%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1 초

레벨 4: MP -12; 47%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2 초

레벨 5: MP -12; 50%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2 초

레벨 6: MP -18; 53%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3 초

레벨 7: MP -18; 56%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3 초

레벨 8: MP -18; 59%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4 초

레벨 9: MP -18; 62%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4 초

레벨 10: MP -18; 65%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5 초

레벨 11: MP -24; 68%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5 초

레벨 12: MP -24; 71%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6 초

레벨 13: MP -24; 74%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6 초

레벨 14: MP -24; 77%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7 초

레벨 15: MP -24; 80%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7 초

레벨 16: MP -30; 83%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8 초

레벨 17: MP -30; 86%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8 초

레벨 18: MP -30; 89%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9 초

레벨 19: MP -30; 92%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19 초

레벨 20: MP -30; 95% 확률로 침묵, 지속시간 20 초

 

매직 컴포지션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냉기와 번개 속성을 혼합한 마법으로 적 하나를 공격한다. 냉기나 번개가 약점인 몬스터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일정 확률로 적은 결빙된다.

레벨 1: MP - 14, 기본 데미지 80, 숙련도 15%, 지속시간 1 초

레벨 2: MP - 14, 기본 데미지 84, 숙련도 15%, 지속시간 1 초

레벨 3: MP - 14, 기본 데미지 87, 숙련도 15%, 지속시간 1 초

레벨 4: MP - 14, 기본 데미지 90, 숙련도 20%, 지속시간 1 초

레벨 5: MP - 14, 기본 데미지 93, 숙련도 20%, 지속시간 1 초

레벨 6: MP - 14, 기본 데미지 96, 숙련도 20%, 지속시간 1 초

레벨 7: MP - 14, 기본 데미지 98, 숙련도 25%, 지속시간 1 초

레벨 8: MP - 14, 기본 데미지 100, 숙련도 25%, 지속시간 1 초

레벨 9: MP - 14, 기본 데미지 102, 숙련도 25%, 지속시간 1 초

레벨 10: MP - 14, 기본 데미지 104, 숙련도 30%, 지속시간 1 초

레벨 11: MP - 18, 기본 데미지 106, 숙련도 30%, 지속시간 1 초

레벨 12: MP - 18, 기본 데미지 108, 숙련도 30%, 지속시간 1 초

레벨 13: MP - 18, 기본 데미지 110, 숙련도 35%, 지속시간 1 초

레벨 14: MP - 18, 기본 데미지 112, 숙련도 35%, 지속시간 1 초

레벨 15: MP - 18, 기본 데미지 114, 숙련도 35%, 지속시간 1 초

레벨 16: MP - 18, 기본 데미지 116, 숙련도 40%, 지속시간 2 초

레벨 17: MP - 18, 기본 데미지 118, 숙련도 40%, 지속시간 2 초

레벨 18: MP - 18, 기본 데미지 120, 숙련도 40%, 지속시간 2 초

레벨 19: MP - 18, 기본 데미지 122, 숙련도 45%, 지속시간 2 초

레벨 20: MP - 18, 기본 데미지 124, 숙련도 45%, 지속시간 2 초

레벨 21: MP - 22, 기본 데미지 126, 숙련도 45%, 지속시간 2 초

레벨 22: MP - 22, 기본 데미지 128, 숙련도 50%, 지속시간 2 초

레벨 23: MP - 22, 기본 데미지 130, 숙련도 50%, 지속시간 2 초

레벨 24: MP - 22, 기본 데미지 132, 숙련도 50%, 지속시간 2 초

레벨 25: MP - 22, 기본 데미지 134, 숙련도 55%, 지속시간 2 초

레벨 26: MP - 22, 기본 데미지 136, 숙련도 55%, 지속시간 2 초

레벨 27: MP - 22, 기본 데미지 137, 숙련도 55%, 지속시간 2 초

레벨 28: MP - 22, 기본 데미지 138, 숙련도 60%, 지속시간 2 초

레벨 29: MP - 22, 기본 데미지 139, 숙련도 60%, 지속시간 2 초

레벨 30: MP - 22, 기본 데미지 140, 숙련도 60%, 지속시간 2 초

아이스 스트라이크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날카로운 얼음 덩어리를 만들어 여러 명의 적을 향해 날린다. 명중시 냉기 속성 외의 몬스터는 얼어붙게 되며 한 번에 6마리 이상은 공격할 수 없다.

레벨 1: MP -21; 기본 데미지 32, 숙련도 15%, 공격범위 110%

레벨 2: MP -22; 기본 데미지 34, 숙련도 15%, 공격범위 110%

레벨 3: MP -23; 기본 데미지 36, 숙련도 15%, 공격범위 110%

레벨 4: MP -24; 기본 데미지 38, 숙련도 20%, 공격범위 120%

레벨 5: MP -25; 기본 데미지 40, 숙련도 20%, 공격범위 120%

레벨 6: MP -26; 기본 데미지 42, 숙련도 20%, 공격범위 120%

레벨 7: MP -27; 기본 데미지 44, 숙련도 25%, 공격범위 130%

레벨 8: MP -28; 기본 데미지 46, 숙련도 25%, 공격범위 130%

레벨 9: MP -29; 기본 데미지 48, 숙련도 25%, 공격범위 130%

레벨 10: MP -30; 기본 데미지 50, 숙련도 30%, 공격범위 140%

레벨 11: MP -31; 기본 데미지 52, 숙련도 30%, 공격범위 140%

레벨 12: MP -32; 기본 데미지 54, 숙련도 30%, 공격범위 140%

레벨 13: MP -33; 기본 데미지 56, 숙련도 35%, 공격범위 150%

레벨 14: MP -34; 기본 데미지 58, 숙련도 35%, 공격범위 150%

레벨 15: MP -35; 기본 데미지 60, 숙련도 35%, 공격범위 150%

레벨 16: MP -36; 기본 데미지 62, 숙련도 40%, 공격범위 160%

레벨 17: MP -37; 기본 데미지 64, 숙련도 40%, 공격범위 160%

레벨 18: MP -38; 기본 데미지 66, 숙련도 40%, 공격범위 160%

레벨 19: MP -39; 기본 데미지 68, 숙련도 45%, 공격범위 170%

레벨 20: MP -40; 기본 데미지 70, 숙련도 45%, 공격범위 170%

레벨 21: MP -41; 기본 데미지 72, 숙련도 45%, 공격범위 170%

레벨 22: MP -42; 기본 데미지 74, 숙련도 50%, 공격범위 180%

레벨 23: MP -43; 기본 데미지 76, 숙련도 50%, 공격범위 180%

레벨 24: MP -44; 기본 데미지 78, 숙련도 50%, 공격범위 180%

레벨 25: MP -45; 기본 데미지 80, 숙련도 55%, 공격범위 190%

레벨 26: MP -46; 기본 데미지 82, 숙련도 55%, 공격범위 190%

레벨 27: MP -47; 기본 데미지 84, 숙련도 55%, 공격범위 190%

레벨 28: MP -48; 기본 데미지 86, 숙련도 60%, 공격범위 200%

레벨 29: MP -49; 기본 데미지 88, 숙련도 60%, 공격범위 200%

레벨 30: MP -50; 기본 데미지 90, 숙련도 60%, 공격범위 200%

썬더 스피어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번개의 힘을 모아 창을 만들어 적 하나를 공격한다. 몬스터는 번개 속성 공격을 받게 된다.

레벨 1: MP -10; 기본 데미지 80, 숙련도 15%

레벨 2: MP -10; 기본 데미지 90, 숙련도 15%

레벨 3: MP -11; 기본 데미지 95, 숙련도 15%

레벨 4: MP -11; 기본 데미지 100, 숙련도 20%

레벨 5: MP -12; 기본 데미지 104, 숙련도 20%

레벨 6: MP -12; 기본 데미지 108, 숙련도 20%

레벨 7: MP -13; 기본 데미지 111, 숙련도 25%

레벨 8: MP -13; 기본 데미지 115, 숙련도 25%

레벨 9: MP -14; 기본 데미지 118, 숙련도 25%

레벨 10: MP -14; 기본 데미지 121, 숙련도 30%

레벨 11: MP -15; 기본 데미지 124, 숙련도 30%

레벨 12: MP -15; 기본 데미지 127, 숙련도 30%

레벨 13: MP -16; 기본 데미지 130, 숙련도 35%

레벨 14: MP -16; 기본 데미지 133, 숙련도 35%

레벨 15: MP -17; 기본 데미지 135, 숙련도 35%

레벨 16: MP -17; 기본 데미지 138, 숙련도 40%

레벨 17: MP -18; 기본 데미지 141, 숙련도 40%

레벨 18: MP -18; 기본 데미지 143, 숙련도 40%

레벨 19: MP -19; 기본 데미지 145, 숙련도 45%

레벨 20: MP -19; 기본 데미지 148, 숙련도 45%

레벨 21: MP -20; 기본 데미지 150, 숙련도 45%

레벨 22: MP -20; 기본 데미지 153, 숙련도 50%

레벨 23: MP -21; 기본 데미지 155, 숙련도 50%

레벨 24: MP -21; 기본 데미지 157, 숙련도 50%

레벨 25: MP -22; 기본 데미지 159, 숙련도 55%

레벨 26: MP -22; 기본 데미지 162, 숙련도 55%

레벨 27: MP -23; 기본 데미지 164, 숙련도 55%

레벨 28: MP -23; 기본 데미지 166, 숙련도 60%

레벨 29: MP -24; 기본 데미지 168, 숙련도 60%

레벨 30: MP -24; 기본 데미지 170, 숙련도 60%


 

4차 아크메이지

 

 

 

 

 

 

 

 

 


메이플 용사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스탯을 일정 퍼센트 올려준다.

레벨 1: MP -10, 모든 스탯 +1%, 지속시간 30 초
레벨 2: MP -10, 모든 스탯 +1%, 지속시간 60 초
레벨 3: MP -10, 모든 스탯 +2%, 지속시간 90 초
레벨 4: MP -10, 모든 스탯 +2%, 지속시간 120 초
레벨 5: MP -20, 모든 스탯 +3%, 지속시간 150 초
레벨 6: MP -20, 모든 스탯 +3%, 지속시간 180 초
레벨 7: MP -20, 모든 스탯 +4%, 지속시간 210 초
레벨 8: MP -20, 모든 스탯 +4%, 지속시간 240 초
레벨 9: MP -20, 모든 스탯 +5%, 지속시간 270 초
레벨 10: MP -30, 모든 스탯 +5%, 지속시간 300 초
레벨 11: MP -30, 모든 스탯 +6%, 지속시간 330 초
레벨 12: MP -30, 모든 스탯 +6%, 지속시간 360 초
레벨 13: MP -30, 모든 스탯 +7%, 지속시간 390 초
레벨 14: MP -30, 모든 스탯 +7%, 지속시간 420 초
레벨 15: MP -40, 모든 스탯 +8%, 지속시간 450 초
레벨 16: MP -40, 모든 스탯 +8%, 지속시간 480 초
레벨 17: MP -40, 모든 스탯 +9%, 지속시간 510 초
레벨 18: MP -40, 모든 스탯 +9%, 지속시간 540 초
레벨 19: MP -40, 모든 스탯 +10%, 지속시간 570 초
레벨 20: MP -50, 모든 스탯 +10%, 지속시간 600 초
레벨 21: MP -50, 모든 스탯 +11%, 지속시간 630 초
레벨 22: MP -50, 모든 스탯 +11%, 지속시간 660 초
레벨 23: MP -50, 모든 스탯 +12%, 지속시간 690 초
레벨 24: MP -50, 모든 스탯 +12%, 지속시간 720 초
레벨 25: MP -60, 모든 스탯 +13%, 지속시간 750 초
레벨 26: MP -60, 모든 스탯 +13%, 지속시간 780 초
레벨 27: MP -60, 모든 스탯 +14%, 지속시간 810 초
레벨 28: MP -60, 모든 스탯 +14%, 지속시간 840 초
레벨 29: MP -60, 모든 스탯 +15%, 지속시간 870 초
레벨 30: MP -70, 모든 스탯 +15%, 지속시간 900 초
용사의 의지 마스터 레벨: 5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특정 상태 이상에서 벗어날 수 있다.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해제할 수 있는 상태 이상이 늘어난다.

레벨 1: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600 초
레벨 2: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540 초
레벨 3: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480 초
레벨 4: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420 초

레벨 5: MP -30, 재사용 대기시간 360 초

빅뱅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일정 시간 동안 주위의 작은 입자의 힘을 모아 한번에 강력한 폭발을 일으킨다.

레벨 1: MP -25, 최대 공격력 160, 숙련도 35%

레벨 2: MP -25, 최대 공격력 170, 숙련도 35%

레벨 3: MP -25, 최대 공격력 180, 숙련도 35%

레벨 4: MP -25, 최대 공격력 190, 숙련도 40%

레벨 5: MP -25, 최대 공격력 200, 숙련도 40%

레벨 6: MP -30, 최대 공격력 210, 숙련도 40%

레벨 7: MP -30, 최대 공격력 220, 숙련도 45%

레벨 8: MP -30, 최대 공격력 230, 숙련도 45%

레벨 9: MP -30, 최대 공격력 240, 숙련도 45%

레벨 10: MP -30, 최대 공격력 250, 숙련도 50%

레벨 11: MP -30, 최대 공격력 260, 숙련도 50%

레벨 12: MP -35, 최대 공격력 270, 숙련도 50%

레벨 13: MP -35, 최대 공격력 280, 숙련도 55%

레벨 14: MP -35, 최대 공격력 290, 숙련도 55%

레벨 15: MP -35, 최대 공격력 300, 숙련도 55%

레벨 16: MP -35, 최대 공격력 310, 숙련도 60%

레벨 17: MP -35, 최대 공격력 320, 숙련도 60%

레벨 18: MP -40, 최대 공격력 330, 숙련도 60%

레벨 19: MP -40, 최대 공격력 340, 숙련도 65%

레벨 20: MP -40, 최대 공격력 350, 숙련도 65%

레벨 21: MP -40, 최대 공격력 360, 숙련도 65%

레벨 22: MP -40, 최대 공격력 370, 숙련도 70%

레벨 23: MP -40, 최대 공격력 380, 숙련도 70%

레벨 24: MP -45, 최대 공격력 390, 숙련도 70%

레벨 25: MP -45, 최대 공격력 400, 숙련도 75%

레벨 26: MP -45, 최대 공격력 410, 숙련도 75%

레벨 27: MP -45, 최대 공격력 420, 숙련도 75%

레벨 28: MP -45, 최대 공격력 430, 숙련도 80%

레벨 29: MP -45, 최대 공격력 440, 숙련도 80%

레벨 30: MP -50, 최대 공격력 450, 숙련도 80%

 

마나 리플렉션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내면의 힘으로 마나의 흐름을 바꿔 적에게 그 힘을 돌려준다. 한 번에 적의 최대 체력의 20%이상 돌려주지 못한다.

레벨 1: MP -21, 지속시간 10초, 31% 확률로 성공, 5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2: MP -22, 지속시간 20초, 32% 확률로 성공, 6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3: MP -23, 지속시간 30초, 33% 확률로 성공, 6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4: MP -24, 지속시간 40초, 34% 확률로 성공, 7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5: MP -25, 지속시간 50초, 35% 확률로 성공, 7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6: MP -26, 지속시간 60초, 36% 확률로 성공, 8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7: MP -27, 지속시간 70초, 37% 확률로 성공, 8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8: MP -28, 지속시간 80초, 38% 확률로 성공, 9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9: MP -29, 지속시간 90초, 39% 확률로 성공, 9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10: MP -30, 지속시간 100초, 40% 확률로 성공, 10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11: MP -31, 지속시간 110초, 41% 확률로 성공, 10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12: MP -32, 지속시간 120초, 42% 확률로 성공, 11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13: MP -33, 지속시간 130초, 43% 확률로 성공, 11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14: MP -34, 지속시간 140초, 44% 확률로 성공, 12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15: MP -35, 지속시간 150초, 45% 확률로 성공, 12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16: MP -36, 지속시간 160초, 46% 확률로 성공, 13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17: MP -37, 지속시간 170초, 47% 확률로 성공, 13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18: MP -38, 지속시간 180초, 48% 확률로 성공, 14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19: MP -39, 지속시간 190초, 49% 확률로 성공, 14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20: MP -40, 지속시간 200초, 50% 확률로 성공, 15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21: MP -41, 지속시간 205초, 51% 확률로 성공, 15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22: MP -42, 지속시간 210초, 52% 확률로 성공, 16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23: MP -43, 지속시간 215초, 53% 확률로 성공, 16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24: MP -44, 지속시간 220초, 54% 확률로 성공, 17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25: MP -45, 지속시간 225초, 55% 확률로 성공, 17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26: MP -46, 지속시간 230초, 56% 확률로 성공, 18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27: MP -47, 지속시간 235초, 57% 확률로 성공, 18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28: MP -48, 지속시간 240초, 58% 확률로 성공, 19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29: MP -49, 지속시간 245초, 59% 확률로 성공, 195%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레벨 30: MP -50, 지속시간 250초, 60% 확률로 성공, 200% 만큼의 마법 데미지를 적에게 돌려줌

인피니티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일정 시간 동안 마나소비 없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분)

레벨 1: 지속시간 11 초
레벨 2: 지속시간 12 초
레벨 3: 지속시간 13 초
레벨 4: 지속시간 14 초
레벨 5: 지속시간 15 초
레벨 6: 지속시간 16 초
레벨 7: 지속시간 17 초
레벨 8: 지속시간 18 초
레벨 9: 지속시간 19 초
레벨 10: 지속시간 20 초
레벨 11: 지속시간 21 초
레벨 12: 지속시간 22 초
레벨 13: 지속시간 23 초
레벨 14: 지속시간 24 초
레벨 15: 지속시간 25 초
레벨 16: 지속시간 26 초
레벨 17: 지속시간 27 초
레벨 18: 지속시간 28 초
레벨 19: 지속시간 29 초
레벨 20: 지속시간 30 초
레벨 21: 지속시간 31 초
레벨 22: 지속시간 32 초
레벨 23: 지속시간 33 초
레벨 24: 지속시간 34 초
레벨 25: 지속시간 35 초
레벨 26: 지속시간 36 초
레벨 27: 지속시간 37 초
레벨 28: 지속시간 38 초
레벨 29: 지속시간 39 초
레벨 30: 지속시간 40 초
아이스 데몬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아이스 데몬의 얼음 조각으로 적을 공격하여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준다. 아이스 데몬에 걸린 적은 불 속성에 약점을 보인다.

레벨 1: MP -15, 기본 데미지 42, 숙련도 15%, 지속시간 10초

레벨 2: MP -15, 기본 데미지 44, 숙련도 15%, 지속시간 10초

레벨 3: MP -15, 기본 데미지 46, 숙련도 15%, 지속시간 10초

레벨 4: MP -15, 기본 데미지 48, 숙련도 20%, 지속시간 10초

레벨 5: MP -15, 기본 데미지 50, 숙련도 20%, 지속시간 10초

레벨 6: MP -15, 기본 데미지 52, 숙련도 20%, 지속시간 10초

레벨 7: MP -18, 기본 데미지 54, 숙련도 25%, 지속시간 10초

레벨 8: MP -18, 기본 데미지 56, 숙련도 25%, 지속시간 10초

레벨 9: MP -18, 기본 데미지 58, 숙련도 25%, 지속시간 10초

레벨 10: MP -18, 기본 데미지 60, 숙련도 30%, 지속시간 10초

레벨 11: MP -18, 기본 데미지 62, 숙련도 30%, 지속시간 10초

레벨 12: MP -18, 기본 데미지 64, 숙련도 30%, 지속시간 10초

레벨 13: MP -21, 기본 데미지 66, 숙련도 35%, 지속시간 10초, 최대 4 명의 적 공격

레벨 14: MP -21, 기본 데미지 68, 숙련도 35%, 지속시간 10초, 최대 4 명의 적 공격

레벨 15: MP -21, 기본 데미지 60, 숙련도 35%, 지속시간 10초, 최대 4 명의 적 공격

레벨 16: MP -21, 기본 데미지 72, 숙련도 40%, 지속시간 10초, 최대 4 명의 적 공격

레벨 17: MP -21, 기본 데미지 74, 숙련도 40%, 지속시간 10초, 최대 4 명의 적 공격

레벨 18: MP -21, 기본 데미지 76, 숙련도 40%, 지속시간 10초, 최대 4 명의 적 공격

레벨 19: MP -31, 기본 데미지 78, 숙련도 45%, 지속시간 15초, 최대 5 명의 적 공격

레벨 20: MP -31, 기본 데미지 80, 숙련도 45%, 지속시간 15초, 최대 5 명의 적 공격

레벨 21: MP -31, 기본 데미지 82, 숙련도 45%, 지속시간 15초, 최대 5 명의 적 공격

레벨 22: MP -31, 기본 데미지 84, 숙련도 50%, 지속시간 15초, 최대 5 명의 적 공격

레벨 23: MP -31, 기본 데미지 86, 숙련도 50%, 지속시간 15초, 최대 5 명의 적 공격

레벨 24: MP -31, 기본 데미지 88, 숙련도 50%, 지속시간 15초, 최대 5 명의 적 공격

레벨 25: MP -34, 기본 데미지 90, 숙련도 55%, 지속시간 15초, 최대 6 명의 적 공격

레벨 26: MP -34, 기본 데미지 92, 숙련도 55%, 지속시간 15초, 최대 6 명의 적 공격

레벨 27: MP -34, 기본 데미지 94, 숙련도 55%, 지속시간 15초, 최대 6 명의 적 공격

레벨 28: MP -34, 기본 데미지 96, 숙련도 60%, 지속시간 15초, 최대 6 명의 적 공격

레벨 29: MP -34, 기본 데미지 98, 숙련도 60%, 지속시간 15초, 최대 6 명의 적 공격

레벨 30: MP -34, 기본 데미지 100, 숙련도 60%, 지속시간 15초, 최대 6 명의 적 공격

이프리트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필요한 조건: 아이스 데몬 레벨 5
스킬 설명:

일정 시간 동안 불 속성을 지닌 이프리트를 소환한다. 최대 3마리의 적을 공격한다.

레벨 1: MP -13, 기본 데미지 183, 지속시간 15 초
레벨 2: MP -16, 기본 데미지 186, 지속시간 20 초
레벨 3: MP -19, 기본 데미지 189, 지속시간 25 초
레벨 4: MP -22, 기본 데미지 192, 지속시간 30 초
레벨 5: MP -25, 기본 데미지 195, 지속시간 35 초
레벨 6: MP -28, 기본 데미지 198, 지속시간 40 초
레벨 7: MP -31, 기본 데미지 201, 지속시간 45 초
레벨 8: MP -34, 기본 데미지 204, 지속시간 50 초
레벨 9: MP -37, 기본 데미지 207, 지속시간 55 초
레벨 10: MP -40, 기본 데미지 210, 지속시간 60 초
레벨 11: MP -43, 기본 데미지 214, 지속시간 65 초
레벨 12: MP -46, 기본 데미지 218, 지속시간 70 초
레벨 13: MP -49, 기본 데미지 222, 지속시간 75 초
레벨 14: MP -52, 기본 데미지 226, 지속시간 80 초
레벨 15: MP -55, 기본 데미지 230, 지속시간 85 초
레벨 16: MP -58, 기본 데미지 234, 지속시간 90 초
레벨 17: MP -61, 기본 데미지 238, 지속시간 95 초
레벨 18: MP -64, 기본 데미지 242, 지속시간 100 초
레벨 19: MP -67, 기본 데미지 246, 지속시간 105 초
레벨 20: MP -70, 기본 데미지 250, 지속시간 110 초
레벨 21: MP -73, 기본 데미지 255, 지속시간 115 초
레벨 22: MP -76, 기본 데미지 260 지속시간 120 초
레벨 23: MP -79, 기본 데미지 265, 지속시간 125 초
레벨 24: MP -82, 기본 데미지 270, 지속시간 130 초
레벨 25: MP -85, 기본 데미지 275, 지속시간 135 초
레벨 26: MP -88, 기본 데미지 280, 지속시간 140 초
레벨 27: MP -91, 기본 데미지 285, 지속시간 145 초
레벨 28: MP -94, 기본 데미지 290, 지속시간 150 초
레벨 29: MP -97, 기본 데미지 295, 지속시간 155 초
레벨 30: MP -100, 기본 데미지 300, 지속시간 160 초
체인 라이트닝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고압의 전류를 사용하여 하나의 적에게 전기 속성의 공격을 한다. 체인 라이트닝에 맞은 적의 주위에 다른 적이 있으면 추가로 데미지를 입는다.

레벨 1: MP -16, 기본 데미지 74, 숙련도 15%, 최대 2 명의 적 공격

레벨 2: MP -16, 기본 데미지 78, 숙련도 15%, 최대 2 명의 적 공격

레벨 3: MP -16, 기본 데미지 82, 숙련도 15%, 최대 2 명의 적 공격

레벨 4: MP -16, 기본 데미지 86, 숙련도 20%, 최대 2 명의 적 공격

레벨 5: MP -16, 기본 데미지 90, 숙련도 20%, 최대 2 명의 적 공격

레벨 6: MP -16, 기본 데미지 94, 숙련도 20%, 최대 2 명의 적 공격

레벨 7: MP -16, 기본 데미지 98, 숙련도 25%, 최대 3 명의 적 공격

레벨 8: MP -16, 기본 데미지 102, 숙련도 25%, 최대 3 명의 적 공격

레벨 9: MP -16, 기본 데미지 106, 숙련도 25%, 최대 3 명의 적 공격

레벨 10: MP -16, 기본 데미지 110, 숙련도 30%, 최대 3 명의 적 공격

레벨 11: MP -24, 기본 데미지 114, 숙련도 30%, 최대 3 명의 적 공격

레벨 12: MP -24, 기본 데미지 118, 숙련도 30%, 최대 3 명의 적 공격

레벨 13: MP -24, 기본 데미지 122, 숙련도 35%, 최대 4 명의 적 공격

레벨 14: MP -24, 기본 데미지 126, 숙련도 35%, 최대 4 명의 적 공격

레벨 15: MP -24, 기본 데미지 130, 숙련도 35%, 최대 4 명의 적 공격

레벨 16: MP -24, 기본 데미지 134, 숙련도 40%, 최대 4 명의 적 공격

레벨 17: MP -24, 기본 데미지 138, 숙련도 40%, 최대 4 명의 적 공격

레벨 18: MP -24, 기본 데미지 142, 숙련도 40%, 최대 4 명의 적 공격

레벨 19: MP -24, 기본 데미지 146, 숙련도 45%, 최대 5 명의 적 공격

레벨 20: MP -24, 기본 데미지 150, 숙련도 45%, 최대 5 명의 적 공격

레벨 21: MP -30, 기본 데미지 153, 숙련도 45%, 최대 5 명의 적 공격

레벨 22: MP -30, 기본 데미지 156, 숙련도 50%, 최대 5 명의 적 공격

레벨 23: MP -30, 기본 데미지 159, 숙련도 50%, 최대 5 명의 적 공격

레벨 24: MP -30, 기본 데미지 162, 숙련도 50%, 최대 5 명의 적 공격

레벨 25: MP -30, 기본 데미지 165, 숙련도 55%, 최대 6 명의 적 공격

레벨 26: MP -29, 기본 데미지 168, 숙련도 55%, 최대 6 명의 적 공격

레벨 27: MP -28, 기본 데미지 171, 숙련도 55%, 최대 6 명의 적 공격

레벨 28: MP -27, 기본 데미지 174, 숙련도 60%, 최대 6 명의 적 공격

레벨 29: MP -26, 기본 데미지 177, 숙련도 60%, 최대 6 명의 적 공격

레벨 30: MP -25, 기본 데미지 180, 숙련도 60%, 최대 6 명의 적 공격

블리자드 마스터 레벨: 30
타입: 액티브
스킬 설명:

하늘에서 얼음창이 떨어져 15마리 이하의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얼음 속성의 데미지를 준다.

레벨 1: MP -1000, 기본 데미지 330

레벨 2: MP -1100, 기본 데미지 340

레벨 3: MP -1200, 기본 데미지 350

레벨 4: MP -1300, 기본 데미지 360

레벨 5: MP -1400, 기본 데미지 370

레벨 6: MP -1500, 기본 데미지 380

레벨 7: MP -1600, 기본 데미지 390

레벨 8: MP -1700, 기본 데미지 400

레벨 9: MP -1800, 기본 데미지 410

레벨 10: MP -1900, 기본 데미지 420

레벨 11: MP -2000, 기본 데미지 430

레벨 12: MP -2100, 기본 데미지 440

레벨 13: MP -2200, 기본 데미지 450

레벨 14: MP -2300, 기본 데미지 460

레벨 15: MP -2400, 기본 데미지 470

레벨 16: MP -2500, 기본 데미지 480

레벨 17: MP -2600, 기본 데미지 490

레벨 18: MP -2700, 기본 데미지 500

레벨 19: MP -2800, 기본 데미지 510

레벨 20: MP -2900, 기본 데미지 520

레벨 21: MP -2950, 기본 데미지 525

레벨 22: MP -3000, 기본 데미지 530

레벨 23: MP -3050, 기본 데미지 535

레벨 24: MP -3100, 기본 데미지 540

레벨 25: MP -3250, 기본 데미지 545

레벨 26: MP -3300, 기본 데미지 550

레벨 27: MP -3350, 기본 데미지 555

레벨 28: MP -3400, 기본 데미지 560

레벨 29: MP -3450, 기본 데미지 565

레벨 30: MP -3500, 기본 데미지 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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